코카-콜라사, 건강미녀 유인나와 함께 한 ‘신체건강W’ TV 광고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성들이여~ 먹고, 마셔라~”

우월한 비주얼과 건강한 몸매로 대표되는 배우 유인나가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유인나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카-콜라사의 건강기능식품 음료인 '태양의 신체건강W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하 신체건강 W)의 TV 광고를 통해 몸매 관리 비결을 소개한 것.

 
 

이번 광고는 브런치 카페에서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식사를 즐기는 유인나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유인나는 다양하게 차려진 음식을 맛있게 먹고,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는 신체건강 W를 마시며 남다른 먹방을 펼치고 있다. 반전 먹성을 뽐내며 식사를 마친 유인나는 녹차, 우롱차, 홍차를 조화롭게 섞은 깔끔한 맛의 신체건강 W를 마시며 가볍게 식사를 마무리 한다.

 
 

이어 무결점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유인나를 향해 “먹고 마시고, 비결이 뭐지?”라고 묻는 멘트에 유인나는 “먹었으면 신체건강 W 마시는 습관!”이라고 답해 우월한 건강 몸매의 비법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혈중 지방, 혈당 걱정 식이섬유로 덜자”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가볍고 깔끔한 맛의 건강기능식품 음료 신체건강 W를 마시는 유인나의 모습은 보는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한다.

 
 

신체건강 W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식사 후 신체건강 W를 마시는 습관을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유지하는 유인나의 일상 속 자기관리 비법을 담아냈다”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유인나와 함께 식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시에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체건강 W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