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뷰티 ‘루쥬 볼륍떼 샤인’ 출시

 
 
입생로랑 뷰티는 관능적이고 생기 넘치는 컬러의 유혹과 오감을 자극하는 황홀한 감각을 선사하는 19가지 컬러의 글로시 립스틱, ‘루쥬 볼륍떼 샤인’을 한국에 새롭게 출시한다.

‘루쥬 볼륍떼 샤인’은 입술을 애무하듯 녹아드는 크리미한 텍스처로, 이슬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광택과 관능적이고 생기 넘치는 컬러 그리고 즉각적으로 매끈해지는 입술을 선사한다. 또한 입안 가득 망고를 머금은 듯한 달콤한 향을 경험할 수 있고, YSL 골드 카산드르 로고가 새겨진 럭셔리한 케이스는 그 자체로 보석과 같은 아름다움을 전해준다.

이 제품은 ‘백-인젝션(Back Injection)’ 테크놀로지로 풍성한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내려 즉각적으로 매끈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연출한다. 또한, 모이스처라이징과 항산화 성분 그리고 고함량의 소프트 왁스를 함유하여 입술 위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며, 촉촉하고 선명한 컬러를 남긴다.

 
 
입생로랑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로이드 시몬즈는 “루쥬 볼륍떼 샤인은 컬러를 입고 즐기는 새로운 방법이다. 놀라울 정도로 크리미하고 글로시한 텍스처와 이슬처럼 반짝이는 광택으로, 거부할 수 없는 컬러의 유혹과 황홀한 감각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쥬 볼륍떼 샤인’은 핑크, 코럴, 퍼플, 브라운 등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컬러부터 상큼하고 내추럴한 컬러에 이르는 19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황홀한 감각과 빛나는 컬러의 글로시 립스틱 NEW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샤인’은 갤러리아 WEST와 신세계 강남점, 온라인 신세계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