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걸그룹의 퍼스널컬러 염색 따라잡기

 
 

[뷰티클립온 이창은 대표]최근 인기 셀럽들과 아이돌, 걸그룹의 퍼스널컬러 염색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자신에게 맞는 퍼스널컬러를 찾는 것은 스타일을 가장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 중 하나다.

 
 

우선 봄 느낌을 갖고 있는 사람은 yellow base를 바탕으로 한 컬러가 어울린다. 헤어 컬러는 브라운, 오렌지 계열, 연두계열이 잘 어울리고 비비드(vivid), 라이트(light)한 톤들이 잘 어울려 화사하고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여름 느낌을 갖고 있는 사람은 blue+white base를 바탕으로 헤어 컬러는 붉은 갈색, 회색, 핑크계열이 잘 어울리고 소프트(soft), 페일(pale)한 톤들이 잘 어울려 부드럽고 우아하면서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가을 느낌을 갖고 있는 사람은 Golden base를 바탕으로 헤어컬러는 골드, 카키, 버건디 계열이 잘 어울리고 채도가 낮은 덜톤(dull) 계열이 잘 어울린다. 차분하고 고급스럽고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겨울 느낌을 갖고 있는 사람은 blue+black base를 바탕으로 헤어컬러는 블랙, 파랑, 보라, 와인계열이 잘 어울리고 다크(dark), 비비드(vivid), 화이트시(whitish)한 톤들이 잘 어울린다.

* 사진: 동성제약 이지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