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인기 제품 ‘보송 선스틱’ 활용한 고객 참여형 영상 8편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랑 같이 선 케어 하실 분~”

EXO(엑소)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는 28일까지 고객 참여형 캠페인인 #보송SUN챌린지를 실시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보송SUN챌린지는 네이처리퍼블릭의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을 활용해 EXO의 모션을 따라하는 해시태그 캠페인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인터랙티브(interactive) 콘텐츠가 강세를 보임에 따라 EXO와 함께한 15초짜리 쇼트 영상 8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멤버별 영상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인스타그램, 모바일 미디어 기반의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업로드 된다.

참여 방법은 공식 SNS 채널에서 좋아하는 EXO의 멤버를 선택하여 듀엣 영상을 제작한 다음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보송 선스틱과 함께 에어팟 2세대를 증정하며 제품 모델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2등(8명)은 EXO의 사인 CD를 포함한 한정판 굿즈 에디션 패키지를, 3등(10명)은 노랑풍선 여행 상품권(10만원 권)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새로운 형태의 EXO와 함께한 #보송SUN챌린지를 추후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