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과 팬더, 북극곰 디자인의 ‘미스트의 신&핸드크림의 신’ 6종 출시

 
 
동물 디자인 제품으로 동물실험반대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동물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LG생활건강의 비욘드가 이번에는 곰과 팬더, 북극곰 등의 모양으로 디자인된 신제품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비욘드가 건조한 겨울철 얼굴과 손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 ‘비욘드 미스트의 신’ 3종과 ‘비욘드 핸드크림의 신’ 3종을 출시한 것.

‘미스트의 신’과 ‘핸드크림의 신’ 6종은 곰과 팬더, 북극곰 등 동물 모양 디자인을 제품 용기에 입혀,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동물실험 반대 메시지를 보다 적극적으로 전달하도록 했다.

또 동물실험 반대 철학에 입각해 전 제품에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으며, 화학 방부제 및 합성 색소를 무첨가 하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먼저 비욘드의 ‘미스트의 신’ 3종은 무공해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철원 DMZ의 심층 암반수를 함유해,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로열젤리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주는 곰 미스트, 대나무 수액이 피부를 환하게 가꾸는 팬더 미스트, 스위스 알프스 빙하수가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북극곰 미스트의 3종이다.

비욘드의 핸드크림의 신은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등 베리 성분을 함유한 곰 핸드크림과 대나무 수액을 함유한 팬더 핸드크림, 알프스 빙하수를 담은 북극곰 핸드크림의 3종으로, 겨울철 거칠어진 손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