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 화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환경을 살려주세요~”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이 화두가 되고 있다. 먼저 라네즈는 물 부족 국가에 ‘착한 물’을 나누는 사회공헌 캠페인 ‘리필 미(Refill Me)’를 5월 12일부터 6월 15일까지 전개한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라네즈 리필 미(Refill Me) 캠페인은 친환경 소재의 리필 미 보틀을 사용해 나를 생기 있게 채우는 것은 물론 환경까지 보호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리필 미 보틀은 라네즈 제품 구매 시 한정 수량 증정하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을 통해 아프리카 케냐 지역 내 수도 설치 및 보건 위생 사업 지원에 사용된다.

5월 1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워터뱅크 에센스 또는 크림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리필 미 보틀 DIY세트를 증정한다.

DIY세트는 친환경 소재의 사각 보틀과 함께 ‘리필 미’ 캠페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물방울 스티커를 포함해 나만의 보틀로 꾸밀 수 있다.

또한 6월 15일까지 리필 미 보틀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본품 또는 샘플 키트 3종을 증정한다.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는 5월 10일 바다식목일을 맞아 ‘파란숨(BLUE BREATH) 캠페인’ 일환으로 명동 플래그쉽스토어와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환경 캠페인 ‘파란숨(BLUE BREATH)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 클라뷰가 10일 바다식목일에 대한 관심을 부각하고 클라뷰 명동 플래그쉽스토어 및 공식몰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클라뷰 명동 플래그쉽스토어에서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출시된 ‘파란숨 캠페인 리미티드 패키지’ 제품을 판매하고 제품 구매 시 친환경 에코백과 함께 다양한 선물이 담긴 선물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 ‘파란숨 캠페인’ 전경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누적 판매 200만개를 넘어선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여배우크림 미니어처 10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코백 증정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만 진행되어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클라뷰 공식몰에서도 캠페인 제품을 30% 할인가로 판매할 뿐 아니라, 대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1+1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RAREKIND)는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이자 브랜드 뮤즈인 화사를 따라잡는 이벤트 ‘화사 챌린지’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화사 챌린지’는 새로운 메이크업룩을 제시한 화사의 포토카드 또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 제품을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인만의 개성을 담아 레어카인드를 표현한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화사 챌린지’에서 가장 레어카인드를 잘 표현한 ‘인간 레어카인드상’ 1등(1명)에게는 반얀트리 클럽&스파 호텔의 숙박권과 60분 바디마사지 사용권을, 2등(2명)에 에어팟 2세대를, 3등(10명)에게 소비자가 46만원 상당의 레어카인드의 립 23종 전 품목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상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화사가 선택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블러디 레드’ 또는 ‘코랄 해빗’ 한 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