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겨냥 프로모션 풍성…파격 정기 할인에 이색 행사까지 ‘눈길’

▲ 사진=려(呂)
▲ 사진=려(呂)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5월에는 다 같이 예뻐지자”

가정의 달 5월을 겨냥한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들의 개성 넘치는 프로모션이 연이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5월 막바지 할인 프로모션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숍들의 파격적인 정기 할인 행사에 이어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5월 가정의 달 행사와 이색 이벤트까지 더해져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는 것.

 
 

먼저 정기 할인 행사로는 이니스프리가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기존 멤버십데이와 달리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전 품목 3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인 ‘빅세일’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전 품목 35% 할인은 물론,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하더라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이니스프리’를 검색하면 매일 선착순으로 4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5만원 이내 할인, 1인 1회 한정)

이에 더해 나만의 섀도우 조합을 한곳에 모을 수 있는 마이팔레트 일부는 65%, 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한란 크림은 60%, 클렌징 폼, 선크림 등 일부 품목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빅세일 기간 중에는 이달의 사자 체육대회 에디션을 함께한 휠라의 바이플라스틱백을 빅세일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더샘도 ‘더마 플랜’,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 등 더샘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해피 샘데이’ 할인 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민감 피부 진정 끝판왕으로 입소문 난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더마 플랜’ 전 라인과 민감 지성 피부에 특화된 ‘더마 플랜 그린’, 더마 베이스 라인 ‘더마 웨어’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무결점 매끈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과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코트니’는 50% 할인 판매한다.

그 밖에 출시 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에코 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과 ‘에코 어스 파워 그린 선 크림’,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어반에코 하라케케’,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도 20~30% 할인가로 선보인다.

 
 

가정의 달을 겨냥한 행사도 풍성하게 전개 되고 있다. 먼저 엠에스코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에 있는 롭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DPC의 대표 제품인 핑크 아우라 쿠션 4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핑크 아우라 쿠션 오리지널과 핑크 아우라 모이스처 쿠션, 핑크 아우라 앰플 쿠션, 핑크 아우라 커버 쿠션이 해당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핑크 아우라 쿠션의 경우 오리지널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사막장미잎추출물을 추가한 모이스처 쿠션, 고농축 영양 앰플 1병이 추가된 앰플 쿠션, 피부 커버력을 높인 커버 쿠션 총 4종이다.

쿠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호호바씨오일, 연꽃추출물, 바오밥나무열매추출물 등 11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입술의 볼륨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DPC 모이스트 립 글레이즈 1개를 함께 증정한다.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도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특가 세일 프로모션 ‘5직 5월에만’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착한 성분의 화장품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보나쥬르 인기 제품 일부를 5천원 할인된 특별가로 만날 수 있다.

 
 

이색 이벤트도 관심을 모은다. 아크웰은 모델 AB6IX(에이비식스)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크웰이 신인 보이 그룹 AB6IX(에이비식스)를 모델로 발탁한 후 선보이는 첫 굿즈 증정 기획전이다.

모델 AB6IX(에이비식스)의 화보컷을 담은 굿즈 그립톡(핸드폰 뒷면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거치대) 증정 및 친필 사인 제품을 증정하는 두 가지 프로모션이 아크웰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진행된다.

‘굿즈 그립톡 증정’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AB6IX(에이비식스) 멤버 굿즈 그립톡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유브이 컷 선’ 5종 세트 구매 시 그립톡 5종 전체와 마스크팩 5장까지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친필 사인 제품 증정’ 프로모션은 후기 작성 이벤트로 공식 온라인몰에 구매한 아크웰 제품에 대한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AB6IX(에이비식스)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을 증정한다. 친필 사인 제품은 랜덤으로 증정되며, 당첨자는 6월 1주차에 발표 예정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샴푸 브랜드 려(呂)는 자양윤모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천만 배우’ 이하늬와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려 자양윤모 ‘빠짐없는’ 특별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별 기획세트는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으로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400ml) 본품과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180ml) 증정품, 탈모증상케어 모근영양 진액에센스(3ml) 증정품으로 구성해 사용 시 탈모증상은 물론 뿌리볼륨까지 케어할 수 있다.

기획세트에 포함된 쿠폰의 무작위 숫자로 6월 30일까지 응모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7월 초 이하늬 씨가 직접 추첨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7월 중 장마철 인기 가전인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푸짐한 경품을 순차 배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