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모델 청하와 장기용 함께 한 쿨섹시 파티 현장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 쿨섹시 파티 현장은 어떤 모습이었을까?”

스프라이트가 최근 모델로 발탁된 넘치는 에너지와 상쾌한 매력을 가진 ‘쿨섹시스타’ 청하와 장기용이 더운 여름 해변가에서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는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청하와 장기용은 해변가에서 상쾌하고 시원한 스프라이트를 마시면서 각자 개성과 매력을 맘껏 뽐내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상쾌함이 느껴지는 트로피컬 패턴의 비치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청하는 친구들과 함께 서핑을 즐기러 바다로 뛰어들며 서핑에 푹 빠져들어 여름을 만끽했다.

또한 장기용은 ‘쿨섹시 보스’답게 활력 넘치는 모습으로 클리프 점핑을 하는가 하면 해변가에서 열린 파티를 리드하며 친구들과 함께 상쾌하게 여름 파티를 즐겼다.

청하와 장기용은 서로 장난을 치는가 하면 팔짱을 끼고 춤을 추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해 스태프들로부터 ‘인간 스프라이트’라는 닉네임을 얻기도 했다.

 
 

한편 스프라이트처럼 시원하고 상쾌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청하는 오는 6월 컴백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장기용은 6월 초 방송 예정인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캐스팅되어 올 여름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