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김하늘이 직접 선택한 색상으로 립스틱&아이라이너 구성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메이크업 브랜드 글램3에서 모델 김하늘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글램3 데일리 듀얼’ 2종을 출시했다.

‘글램3 데일리 듀얼’은 립스틱과 아이라이너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용기에 본인이 원하는 색상을 교체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데일리 룩 메이크업 제품이다.

지난해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김하늘이 바르고 나온 립스틱이 품절사태를 겪으며 2030 여성들의 뷰티 아이콘으로 급부상 한 김하늘이 직접 기획단계부터 참여하여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다.

‘글램3 데일리 듀얼 라이너틱 by 김하늘’은 하늘 핑크, 워터베이지, 키스코랄, 노블레드 4색으로 립라이너와 립스틱의 장점을 모아 완성된 라이너틱 제형이 특징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보습 기능이 탁월한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하고 사랑스러운 입매를 연출해준다.

‘글램3 데일리 아이라이너 by 김하늘’은 펄블랙, 펄브라운, 바이올렛 3색이 개성 넘치면서도 번지지 않는 선명함으로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 준다. 호호바오일을 함유하여 부드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천연 비타민E, 단백질, 미네랄, 콜라겐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자극을 감소시켜 눈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다.

 
 
코리아나화장품 글램3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글램 3 데일리 듀얼은 날마다 내가 원하는 어떠한 룩에도 믹스매치가 가능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김하늘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