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코스메틱, ‘토탈 액티브 라인 4종’ 출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대표 안건영)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토탈 액티브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에너지 토너’와 ‘캡슐 에센스’, ‘멀티 크림’, ‘듀얼 비비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된 토탈 액티브 라인은 특허성분인 5-액티브 콤플렉스(5-Active Complex)가 피부 필수요소를 활성화하여 본연의 생기를 찾아주는 토탈 액티브 시스템으로 피부결,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피부정화의 5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토탈 액티브 라인은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토탈 액티브 에너지 토너’ ’와 진주빛 비타민 캡슐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토탈 액티브 캡슐 에센스’,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결을 촘촘하게 개선하고 어진 모공까지 관리해 주는 ‘토탈 액티브 멀티 크림’의 3단계 데이 앤 나이트 케어로 누구나 고민하는 피부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함께 선보인 ‘토탈 액티브 듀얼 비비크림’ 역시 에센스와 선 비비가 합쳐진 듀얼 베이스 제형으로 윤기 있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의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토탈 액티브 라인의 대표제품인 ‘토탈 액티브 캡슐 에센스’는 3 가지 화학성분(파라벤, 알코올, 벤조페논) 무첨가로 피부의 자극을 줄이는 것은 물론, 미백과 주름의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실버 바인(silver vine)과 콤부치카(KOMBUCHKA) 성분과 함께 진주빛 고농축 비타민 캡슐이 피부 속으로 스며들어 촉촉하고 맑은 피부의 빛을 되찾아주는 토탈 뷰티 케어의 특별함을 더해준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많은 여성들이 외부 스트레스와 노화로 인해 거칠어지고 칙칙해지는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호소하고 있다”며 “토탈 액티브 라인 4종은 이러한 복합적인 피부문제를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케어 제품으로, 고민 해결에 효과적인 솔루션이 되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