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추, 시에나 밀러와 2019 프리폴을 위한 IN MY CHOOS 에디토리얼 슛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헐리우드 배우 시에나 밀러가 독보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보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는 영국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사회 속에서 용기를 내어 돋보이기를 선택한 여성들을 기념해 제작한 ‘IN MY CHOOS’ 에디토리얼 컨텐츠로, 시에나 밀러의 도전 정신, 뛰어난 재능 그리고 자신감이라는 이유로 인 마이 추 에디토리얼 컨텐츠의 첫번째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특히 공개된 화보 속 시에나 밀러는 환하게 미소 지으며 여유 있는 포즈로 올블랙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침대에 걸터앉아 한 손엔 주얼 장식이 돋보이는 클러치를, 다른 손은 턱을 괸 채 카메라를 강렬한 눈빛으로 응시하며 팜므파탈의 매력을 자아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시에나 밀러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구두들을 럭셔리한 무드의 드레스와 함께 매치, 그녀만의 매력으로 엣지 있는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IN MY CHOOS 에디토리얼은 용기를 내 돋보이기를 선택한 여성들을 기념하는 컨텐츠로 배우 시에나 밀러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연이어 다양한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