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팩토리, 모델 태연과 ‘젤젤라또송’ 신규 광고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 나도 태연처럼 상큼하게 변신해 볼까?”

젤 트렌디한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가 모델인 가수 태연과 함께 한 ‘내가 젤 젤라또’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젤라또팩토리의 대표 제품 ‘띠부띠부팁’과 ‘하또하또핏’ 두 편으로 제작됐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젤젤라또송’을 부르며 다양한 네일 및 패디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태연을 통해 젤라또팩토리의 트렌디한 매력을 개성 있게 표현한 것.

작년에 이어 젤라또팩토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태연은 ‘네일 덕후’답게 다채로운 네일과 패디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어디서 들어본 듯한 익숙한 광고 속 음악 ‘젤젤라또송’은 ‘파돌리기 송’으로 유명한 핀란드 노래 ‘이에반 폴카(IEVAN POLKKA)’를 편곡한 것으로 반복되는 멜로디와 귀에 쏙 들어오는 가사로 ‘내가 젤 젤라또’ 컨셉을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광고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내가 젤 젤라또’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트렌디한 네일 및 패디 디자인을 모아 2주마다 신제품을 출시하는 젤라또팩토리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키 메시지로 가장 트렌디한 제품이기 때문에 어떤 것을 골라도 ‘내가 젤 젤라또(제일 잘났어)’라는 의미를 담았다.

젤라또팩토리는 이번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젤젤라또 몇 번 나와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공식 인스타그램 내 광고 영상을 끝까지 본 뒤 댓글을 통해 영상 속 ‘젤젤라또’ 등장 횟수를 맞추고,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숙박권 1매와 젤라또팩토리 세트, 2등 30명에게는 젤라또팩토리 제품을 증정한다.

현소영 젤라또팩토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태연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와 중독성 있는 노래, 톡톡 튀는 젤라또팩토리의 제품으로 ‘내가 젤 젤라또’ 컨셉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면서 “올 여름 ‘띠부띠부팁’과 ‘하또하또핏’을 통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