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2019 전국 컬러 콘서트 투어 개최 예고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오는 7월 전국에 헤어 트렌드 전도사가 찾아 간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오는 7월, 헤어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잇츠글로우-전국 컬러 콘서트 투어’를 진행한다고 발표한 것.

‘잇츠글로우-전국 컬러 콘서트 투어’는 7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염모제 ‘잇츠 글로우 패션’ 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헤어 디자이너들을 위한 테크니컬 퍼포먼스 및 헤어 살롱 컬러 마케팅 노하우까지 함께 선보이고자 준비된 특별 이벤트다.

총 3부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는 2019 서머 헤어 트렌드 세미나와 아모스의 ‘잇츠 글로우’ 라인 소개가 1부의 메인으로 진행된다.

이어 2부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컬러리스트인 아베체 김상규 대표와 살롱 아벡누 뷰티의 씰 원장이 올 여름 고객들을 사로잡을 매력적인 서머룩을 환상적인 라이브 쇼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끝으로 아모스와 함께 성장해 온 살롱에이 강릉점의 문미영 원장이 자신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헤어 살롱 컬러 마케팅 강연을 진행하며 3부가 마무리된다.

7월부터 전국 대표 여섯 지역을 순회하는 이 콘서트는 7월 1일 대구를 시작으로 2일 인천, 3일 광주, 4일 부산에서 진행되며, 둘째 주 8일 대전, 9일 서울로 막을 내린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7월 신제품 ‘잇츠 글로우 패션’은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빛나는 윤기와,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시폰을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반사빛의 패션 염모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