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박보검과 함께 떠나는 짜릿한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떠나요, 더 짜릿한 낯설렘으로~”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모델인 배우 박보검과 함께 한 2019년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썸머 트립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낯선 장소로 여행을 떠나는 활기찬 모습을 담았다.

여름을 맞아 상쾌한 일상 탈출을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낯선 경험이 주는 설렘과 짜릿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한 것.

광고는 박보검이 밝은 미소로 “나랑 여행 갈래?”라며 묻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박보검은 낯선 여행지로 떠나는 설렘 가득한 표정과 목소리로 짜릿한 여행 계획에 대해 설명한다.

하늘 위 열기구에서 즐기는 페스티벌,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레트로 비치, 시원한 물 속에서 즐기는 시네마 파티 등 낯설렘 가득한 여행 코스에 대해 익살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설명하며 듣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이어 박보검은 여행을 앞둔 짜릿한 기대감에 부푼 모습으로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 캠핑카에 오른다. 마지막으로 “코-크 썸머 트립 같이 갈거지?”라며 짜릿한 여행을 제안하는 박보검의 모습은 보는 사람들에게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한다.

 
 
한편 특유의 해맑은 미소는 물론, 평소 보기 힘든 장난끼 넘치는 표정 등 박보검의 새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영상은 TV 광고 및 코카-콜라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