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히든랩·센텔리안24·아이소이 등 할인행사 실시

장마와 함께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됐다. 기상청은 오는 29일 이른 아침부터 전라도와 제주도에서 비가 시작돼 낮에는 충청, 강원남부로 확대되며 서울과 경기남부도 오후에 간간이 비가 온다고 예보했다. 즐거운 주말이건만 덥고 습한 날씨로 불쾌지수가 제법 높을 듯하다.

날씨가 궂다고 주말을 우울하게 보낼 수는 없는 법. 화장품 브랜드들이 마련한 할인행사를 통해 여름철 뷰티템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기분 전환도 하는 건 어떨까?

 
 

토니모리는 립 틴트 베스트셀러인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판매량이 200만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한 사은행사로 다음 달 2일까지 '쇼킹 세일'을 실시한다.

행사에서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뿐만 아니라 토니모리의 주요 인기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며 일부는 최대 66%까지 깎아준다. '퍼펙트 립스 쇼킹립'은 뛰어난 지속력 덕에 '24시간 타투 쇼킹'이라는 애칭까지 붙으며 인기몰이다. 지난 5월 새로 선보인 '8호 코랄 쇼킹'의 경우,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밖에 △여름에 제격인 팝한 컬러감의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 △우수한 발림성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 △스포츠웨어 브랜드 FCMM과 협업해 선보인 '쓰리 포 유' 선케어 라인 등이 이번 행사서 집중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 중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황금차 발효 달팽이점액 여과물이 20% 함유된 '발효 스네일 폼 클렌저' 또는 '그린티 에코컵'을,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뉴욕의 감성을 담아낸 '이스트 14TH 디퓨저' 3종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에스디생명공학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도 경사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제품 '백 투 더 퓨어 클렌징 라인'이 헬스앤뷰티숍 랄라블라에 단독 입점했다는 것. 강화약쑥의 진정 및 수분 에너지를 담은 '백 투 더 퓨어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워터와 클렌징폼, 2종으로 구성돼있다.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가 자극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한번 사용으로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효과 테스트에서 97% 이상의 개선율을 확인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히드랩은 8월 1일까지 이 제품들을 반값에 판매하기로 했다.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마데카 열풍이 분다'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을 통해 센텔리안24의 인기 제품을 여름철에 맞춰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고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데카 트래블 세트'는 여행 시 스킨케어 고민을 끝낼 수 있도록 기초 미니 제품인 '마데카 스타터 키트'와 3중 브라이트닝의 기능성팩인 '마데카 더마 마스크팩3'로 구성돼있다. '마데카 자외선 차단 세트'는 '마데카크림 UV포뮬러' '마데카 유브이 디펜스 선쿠션'으로 이뤄졌고 토닝 에센스 30ml를 추가 증정한다. 

'마데카 피부 진정 세트'는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 주름 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 더마 마스크2'가 함께 들어있다. '마데카 피부 보습 세트'는 '마데카크림 하이드라 3X 포뮬러' 등 3종 제품으로 구성돼 피부에 편안한 진정 및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천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선케어 제품들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착한썬을 쓰다' 이벤트를 7월 말일까지 실시한다. 특정 성분으로 인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기 어려운 민감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착한 선케어 제품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는 설명.

브랜드의 대표 선케어 제품인 '민감피부 걱정 마! 착한 썬크림 SPF30 PA+++'은 정가 대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성분을 나노화하지 않은 이 제품은 피부 표면에 자외선 차단막을 생성,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튕겨내는 '논나노 무기자차'다. 오랜 연구를 거듭하며 무기자차 특유의 백탁현상을 최소화했고 민감성 피부 인체 적용 시험인 하이퍼 센시티비티 테스트를 완료했다.

'커버핏 파운데이션 팩트 SPF30 PA+++'은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자외선차단과 메이크업을 동시에 할 수 있다. 고체형 파운데이션 팩트로 UVA와 UVB를 동시 차단하며 모공을 막는 화학 유해 의심성분을 배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