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우승자에게는 5000만원 상당의 ‘모헤닉G’ 증정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19 모헤닉 DJ토너먼트의 상반기결산 대회가 오는 29일 오후9시 신사동 모헤닉하우스서울 클럽모헤닉에서 개최된다.

모헤닉은 올해 초 신사동에 모헤닉하우스서울을 오픈하고 모헤닉에서 생산하는 자동차 전시 쇼룸을 비롯해 카페, 레스토랑, 클럽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모헤닉하우스서울 지하에 위치한 클럽모헤닉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1년간의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하고 있으며 총 상금 1억원으로 현존하는 국내 DJ 대회 최고액 상금 규모로 알려져 있다.

올 12월에 펼쳐질 최종 챔피언십 우승자에게는 5천 만원 상당의 ‘모헤닉G’ 차량을 수여한다. 또한 챔피언십 1위~3위 수상자는 모헤닉ENT 소속 아티스트 계약 및 세계대회 참가 지원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2019년 1월 첫 대회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총 10회의 예선, 본선전이 열리며 6월 상반기 결산 왕중왕전, 12월에는 최종 챔피언십 대회가 열린다. 모헤닉DJ토너먼트는 회를 거듭할수록 공신력 있는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9년 1월부터 5월까지 매달 토너먼트 예선과 본선을 치렀으며 6월 대회는 그동안의 본선 대회에서 각1위를 했던 DJ들이 다시 모여 우승자를 가리는 상반기 결산대회로 진행된다. 이날은 본선에서 아쉽게 2위, 3위를 기록하고 우승을 놓친 DJ들의 패자부활전도 함께 치러진다.

이번 상반기 결산 대회에는 클러버 누구나 참관인으로 참여해 대회를 즐길 수 있다. 참관인들에게는 무료로 스파클링 와인과 다과가 제공되며 DJ들의 플레이가 진행되는 동안 음악을 즐기고 DJ에게 투표도 할 수 있다.

모헤닉 관계자는 “모헤닉 DJ 토너먼트는 DJ들이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하며 하나의 클럽DJ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목표를 지니고 있다”면서 “아마추어 DJ부터 DJ강사까지 다양한 경력의 도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2019 모헤닉DJ 토너먼트의 최종 챔피언십이 진행되는 연말에는 대회가 얼마나 성장해 있을지 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헤닉은 새로운 패러다임의 자동차 기업으로 수제자동차, 전기자동차를 생산하며 ICT EV 플랫폼 사업으로 전기차 운영체계 mOS 및 IT, 빅데이터를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모헤닉코인 경제와 모헤닉 얼라이언스 생태계를 만드는 생태계기업을 목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