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아리따움·로레알파리·리더스코스메틱·지베르니 등

주요 화장품 브랜드들이 7월의 시작과 함께 여름 프로모션을 개시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필요한 화장품 리스트를 꼽아놨다면 이번 프로모션의 내용을 잘 살펴볼 필요가 있겠다.

 
 

LG생활건강은 1일부터 5일까지 '뷰캉스 즐기고, 럭키 부채 받고'라는 주제의 '럭키 부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숍 '더페이스샵'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즉석 경품 이벤트가 포함된 '럭키 부채'를 제공한다는 것.

럭키 부채는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잘 알려진 웹툰 작가 마시멜과 함께 제작했다. 마시멜 작가의 재치 넘치는 4컷 만화를 읽고 부착된 스티커를 떼어내면 경품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LG전자 휘센에어컨(1명) △서울신라호텔 숙박권(3명) △BBQ 치킨 및 음료수 세트 상품권(100명) △스타벅스 e-기프트 카드(200명) 등을 준비했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준비를 나선 고객들을 위해 여름 필수품인 부채에 잠깐이지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웹툰을 더하고 경품 당첨의 설레임을 경험 수 있는 요소를 더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로드숍 브랜드 아리따움은 '아리따움 대란' 행사를 시작했다. 3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3만명에게 뷰티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모바일 네이버에서 '아리따움 대란'을 검색하면 참여 가능하고 기간 내 ID당 1회 한정이다. 더불어 7월 한 달 간 무료배송을 혜택을 제공하며 인기 상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7월 한 달간 전국 롭스 매장을 통해 여름철 꼭 필요한 메이크업들을 할인 판매하고 선물 증정 행사도 갖는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립 틴트 제품인 '루즈 시그니처'는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고 '루즈 시그니처'를 사면 구름 파우치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또 지속력이 뛰어난 '인팔리블 프레쉬 웨어 파운데이션'은 물방울 퍼프 2개가 함께 포함된 롭스 단독 기획 세트를 구성,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추가로 7월 한 달 간 롭스 방문 고객 1만 명에게 '인팔리블 프레쉬 웨어 파운데이션 샘플 3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리더스코스메틱 또한 헬스앤뷰티쇼 롭스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롭스와 함께 기획·개발한 헤어 전문 라인 '헤어 라피'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롭스 온・오프라인 매장 한정 3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는 것. 또 롭스몰 2주년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겐 '프로 하이드라 히알루로닉 마스크'를 증정한다.

리더스피부과 전문의의 모발 재생 프로그램과 풍부한 임상 노하우를 기반 삼아 개발한 '헤어 라피'는 젊은 층의 유형별 탈모 문제를 해결해 줄 다양한 헤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전 제품에 식물성 줄기세포 추출물과 멘톨, 살리실산 등 식약처에서 허가한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됐고 △데일리 탈모 방지 기능성 '헤어 로스 컨트롤' 라인 △문제성 두피 탈모 방지 기능성 '스칼프 케어' 라인 △민감한 두피 탈모 기능성 '마일드 액티브', '스페셜' 라인 등 총 4개 라인을 선보였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지베르니와 아크웰 두 화장품 브랜드의 여름 빅세일을 행사를 마련했다. 본격 바캉스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 간 바디, 선, 진정 케어 등 여름 필수 화장품들을 최대 69%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는 것.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통해 여드름 기능성 인증을 받은 '아크웰 아크네 릴리프 바디워시'와 아크네 클리어링 딥 클렌징폼'을 각각 69%와 3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휴가지 필수 선케어 라인 '아크웰 유브이 컷 선' 5종은 31~40% 할인율이 적용되며 '아크웰 더마일드 에어리 선 컨트롤 스틱'은 1+1 행사가 진행된다.

더불어 강한 햇볕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줄 '아크웰 AC 리턴 토닝 패드'도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아크웰 수퍼-핏 퓨리파잉 마스크'는 10매 구매 시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