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퍼포먼스 무대에 메인모델로 참여

▲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가 네일 브랜드 제시카블링의 메인모델로 2013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무대를 빛냈다. 제시카블링의 네일 패션쇼는 ‘2013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의 퍼포먼스 무대 중 하나로 마련된 것으로, 제시카블링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라인의 네일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는 패션모델에 뒤지지 않는 워킹과 카리스마로 제시카블링의 네일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한편 모델로 나선 김유미를 응원하기 위해 미스코리아 선 이정빈과 김사라가 시상식 현장을 찾아 레드카펫을 아름답게 빛내기도 했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아시아 15개국이 ‘아시아는 하나’라는 슬로건 아래 패션모델, CF모델, 키즈모델, 미즈모델, 신인모델, 슈퍼모델, 레이싱모델 등의 전문모델상을 비롯하여 아시아스타상, 아시아특별상, 인기스타상, 인기가수상, 모델스타상, 뉴스타상, 패셔니스타상, 국제문화교류공로상 부문의 시상이 이뤄졌다. 전문모델상에는 김경원, 김우정, 이고은, 안재현, 강승현, 하석, 스테파니 리가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또한 울랄라세션, 다비치, 나인뮤지스, 김우빈, 윤진이, 김형준, 유인영, 이상윤, 유인나, 이다해, 동방신기, Prof. 지미추, 레이싱모델 허윤미, 박시현, 주다하, 한채이 등 영화, 드라마, 음악, 패션 분야에서 활동 중인 국내외 스타들이 수상자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