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 공개한 화보에서 '3인 3색' 매력 발산

세련된 스타일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온 매력 만점 스타들이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레드벨벳 조이는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와 함께 한 화보에서 특유의 활기와 발랄한 매력을 어필했다.

에스쁘아가 새로 출시한 립스틱인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피네스'를 사용한 화보에서는 톡톡 튀는 듯한 생기의 '생장미룩'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문릿'을 활용한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말린장미룩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은 에스쁘아가 2015년 선보여 큰 인기를 모은 립스틱 라인이다. 에스쁘아의 대표 MLBB 컬러를 포함해 새로이 홋수 체계를 구성, 총 6종의 제품이 나왔다. 패키지 또한 기존에는 블랙이었으나 이번엔 발색 컬러와 동일한 컬러로 디자인해 더욱 눈길을 끈다.

 
 

가수 현아는 태양빛이 투명하게 비치는 맑은 수영장을 배경으로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화보에 등장했다.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블랙 바디 수트를 입고 대담하고 시크한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이트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청량하고 시원한 무드를 연출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티 없이 깨끗한 피부가 꽉 채워 바른 립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는 평.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컬러로 연출된 현아의 립스틱은 입생로랑 뷰티가 지난달 말 선보인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이다. 높은 수분 함유량과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전효성은 발리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은 화보를 선보였다.

'전효성의 31번째 여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전체적인 화보 컨셉에 그녀의 의견이 적극 반영됐으며 스스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까지 맡아 나섰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전효성은 기존의 활달하고 에너지 넘치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정적이고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토미상회엔터테인먼트가 화보와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는 양 갈래 머리의 사랑스러운 모습, 아이스크림을 묻히며 먹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 소녀처럼 수줍게 웃다가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 등 전효성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