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케이, 새 슬로건 발표와 함께 글로벌 모델 5인 선정

 
 

로레알그룹의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글로벌 모델 5인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Pretty Different'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꾀하고 있는 어반디케이는 이번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글로벌 시티즌 5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5인의 글로벌 모델 가운데 한 명은 한국인이다. 걸그룹 멤버에서 파격적인 퍼포먼스의 K-팝 뮤지션으로 거듭난 씨엘이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된 것. 이밖에 데뷔 때부터 파격적인 연기력과 젠더리스 뷰티를 보여준 에즈라 밀러(Ezra miller), 자기애와 보디 포지티브에 대해 노래하는 리쪼(Lizzo), 미국 드라마 'The ACT'에서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화제의 주인공이 된 조이(Joey king), 강렬한 보이스로 당당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라틴음악의 신성 캐롤(Karol G) 등이 5인에 포함됐다.

어반디케이는 앞으로 출시하는 신제품을 통해 글로벌 모델들과의 협업을 이어가며 시너지 효과를 꾀할 계획이다. 한편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PRETTY DIFFERENT'를 통해 다수가 정해놓은 아름다움에 대한 고정 관념을 깨고 오로지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