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지윤과 신수현, 인플루언서 김스테파니헤리와 카리모바엘리나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부러우면 지는 거야~”

지난 10일 (한국시각)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진행된 ‘2019 MLB All-Star Week’ 행사에 코리안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가 한국인 최초 올스타전 선발 투수로 마운드에 올라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한 현장을 직관한 이들이 화제다.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와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최근에는 SBS ‘절대 그이’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홍지윤과 Mnet 프로듀스48, 믹스나인, 최근 웹드라마 ‘너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치 배우 신수현, ‘틱톡여신’으로 불리는 메가 인플루언서 김스테파니헤리와 카리모바엘리나 등이 직관에 나선 현장 사진이 공개된 것.

공개 된 사진은 한국 대표로 초청된 홍지윤과 신수현 등이 응원에 나선 모습이 그들의 우월한 비주얼과 함께 공개됐다.

이들은 ‘2019 MLB All-Star Week’를 앞두고 SNS에 공식 초대장을 공개해 올스타전 참석을 알린 바 있다. 또한 올스타전 현장에서 이들은 LA다저스 의상을 맞춰 입고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를 응원했으며 MLB 모자와 가방 등 아이템을 포인트로 매치해 스타일 아이콘다운 패션 센스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이번 ‘2019 MLB All-Star Week’는 한국인 최초 선발 투수로 류현진 선수가 등판하여 전세계 미디어와 야구팬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올스타게임에서 선발 투수로 등판해 1이닝 무실점 투구로 활약한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는 현재 시즌 10승 달성 및 메이저리그 평균자책점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고의 투수에게 주어지는 ‘사이영상’의 유력한 수상 후보자로 거론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