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의 화장품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 올 9월 한국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미국에서 스틱형 메이크업 화장품을 붐을 일으키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Rihanna)의 화장품이 오는 9월 한국 상륙을 예고했다.

2017년 리한나와 LVMH사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KENDO)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가 올 9월 한국 론칭 계획을 공식 발표한 것.

펜티 뷰티는 모두를 위한 다양성과 포괄성, 글로벌 브랜드로의 시장 확장이라는 비전 하에 17개국에 동시에 진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리한나가 추구하는 ‘포괄성’이라는 핵심을 바탕으로 하는 펜티 뷰티는 전 세계 모두를 위한 폭넓은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모든 피부 타입에 적절한 포뮬라, 레이어링에 최적화 된 텍스쳐, 전통적으로 컬러 매치가 어려웠던 피부톤까지 고려해 어떤 피부색이라도 커버할 수 있는 보편적인 쉐이드를 적용하여 아티스트급 퀄리티의 제품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펜티 뷰티는 이번 한국 진출뿐 아니라 홍콩과 마카오도 동시 론칭을 진행해 아시아 공략에 공격적으로 나설 방침을 밝혀 업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펜티 뷰티는 9월 3일부터 서울 롯데와 신세계 면세점을 비롯하여 제주 신라 면세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그 외 아시아권에서는 홍콩과 마카오의 디에프에스(DFS) 그룹과 하베이 니콜스(Harvey Nichols), 뷰티 애비뉴(Beauty Avenue), 뷰티 바자(Beauty Bazaar), 세포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