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 필수템 선케어·피부 진정 아이템 잇따라 출시

[뷰티한국 김도현 기자]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지에서 긴요한 아이템들이 줄줄이 선을 보였다. 막바지 수요를 겨냥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무장한 선케어 제품들이 여럿 출시된 가운데 방충 기능을 겸비했거나 주름 개선, 미백 기능성까지 인증받은 아이템들이 눈에 띄었다.

피부 손상이 불가피한 휴가지에서 긴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정 제품이나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 아이템들에도 눈길이 간다. 시트 마스크팩, 수분크림을 비롯해 휴가 뒤 애프터케어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도 관심을 모은다.

 
 

○ 쏘내추럴-쏘내추럴-프라임 가드 선크림 SPF50+/PA+++
○ 품목 분류 : 선케어-선크림
○ 제품 소개 : 로션처럼 촉촉하게 발리지만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가벼운 사용감을 지녔다. UVA와 UVB를 동시에 막아주는 자외선 차단제이자 미백 관리와 톤 업 효과를 가졌다. 기존의 제품에서 유해성분은 빼고 좋은 성분은 더했으며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된다는 설명. 하얗게 들뜨거나 주름 끼임 없는 촉촉함 타입이라 베이스 밀림 현상이나 피부 들뜸 현상이 없다.

 
 

○ 지쿱-케어셀라-데일리 선크림 SPF50+/PA++++
○ 품목 분류 : 선케어-선크림
○ 제품 소개 :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까지 3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선케어 제품이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과 가벼운 발림성을 지녔다.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즙과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펩타이드 복합체가 함께 배합돼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의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이 없음을 뜻하는 최상위 등급을 인증받았다.

 
 

○ 디엔컴퍼니-이지듀-이지썬 아웃도어 선블록 SPF50+/PA++++
○ 품목 분류 : 선케어-선크림
○ 제품 소개 :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미국환경보호청(EPA) 분류 천연 방충제 성분인 시트로넬라 오일을 함유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 사용하면 좋다. 확실한 발림성의 산뜻한 텍스처를 지녔다. 제품에 함유된 시트로넬라 오일과 유칼립투스 오일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방충 기능을 가졌다. 대웅제약의 생명공학기술로 탄생한 유스프로틴(Youth Protein) DW-EGF와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함께 들어있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을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 투쿨포스쿨-투쿨포스쿨-히알루로닉 선 세럼 SPF 50+/PA+++
○ 품목 분류 : 선케어-선세럼
○ 제품 소개 : 65%의 수분 에센스와 히알루론산 베이스의 워터리 선 세럼이다. 보습 성분이 담긴 미세한 크기의 수분 캡슐이 함유돼 펴 바를수록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 리퀴드 아이스와 산소수 성분이 배합돼 피부 진정 효과도 있다. 가볍고 흡수가 빨라 메이크업 전에도 뭉침 없는 밀착감을 선사한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등 3중 기능성 제품.

 
 

○ 세원셀론텍-새라제나-리젠플라스티 안티링클 세럼·리젠플라스티 리얼화이트닝 젤
○ 품목 분류 : 기초케어-세럼·에센스
○ 제품 소개 : '안티링클 세럼'은 고순도 바이오콜라겐과 아데노신이 함유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피부에 천연 피부 보호막을 만드는 스쿠알란, 피부 지질성분과 유사한 세라마이드엔피가 들어있어 탄력과 보습을 동시에 관리해준다. 고영양·고보습의 강력한 유효성분이 피부 결을 따라 촘촘히 스며들고 밀착된다.
미백 기능성 에센스인 '리얼화이트닝 젤'은 바이오콜라겐과 5가지 복합 히알루론산이 함께 배합돼있다. 가볍고 워터리한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피부 속 당김과 건조함을 빠르게 해결해준다.

 
 

○ 애경산업-아이솔브-유스 아이 쿨링 스틱
○ 품목 분류 : 기초케어-아이크림
○ 제품 소개 : 피부 진정, 보습,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스틱 형태의 아이크림이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고려해 인위적인 쿨링 성분 대신 알래스카 빙하수 에센스를 50% 이상 함유해 시원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눈가 피부 온도를 평균 3℃ 가량 낮춰주는 효과를 확인했다. 또 3중 보습 효과를 주는 슈퍼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 수분 보충 및 수분 증발 방지에 도움을 준다.

 
 

○ 한국자이화장품-데미에르-멜라케어 비타 씨 앰플·멜라케어 골드 팹타이드 앰플
○ 품목 분류 : 기초케어-앰플
○ 제품 소개 : '멜라케어 비타-씨 앰플'은 그늘진 피부에 활력을 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기미, 주근깨 등의 생성을 억제하며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멜라케어 골드 팹타이드 앰플'은 순금을 함유한 펩타이드 실과 친화력이 뛰어난 리포좀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거칠어지는 것을 막아주며 촉촉하고 부드럽게 흡수돼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해준다.

 
 

○ 매니패스트-프롬조이-에키실린 AC 모이스트 버블폼
○ 품목 분류 : 클렌징-폼클렌저(여드름 기능성)
○ 제품 소개 :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피지와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살리실산을 0.5% 함유했다. 유·수분 균형을 지키고 노폐물만 부드럽게 제거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다. pH 5.5 전후의 약산성 제형이며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인디언 허브 에키네시아를 담은 독자 성분 에키실린™을 10,000ppm 함유했다.

 
 

○ 한국자이화장품-데미에르-물광 블랙 캐비어 마스크·꿀광 프로폴리스 허니 마스크
○ 품목 분류 : 기초케어-시트 마스크
○ 제품 소개 : '물광 블랙 캐비어 마스크 시트'는 캐비어 추출물과 5가지 제주 해조류로 이뤄진 마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주름진 피부 굴곡 완화에 도움을 주고 활력을 부여한다. 또 수분이 부족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피지 컨트롤이 용이한 죽탄 마스크 시트를 채택했다. '꿀광 프로폴리스 허니 마스크 시트'는 프로폴리스 허니 추출물이 들어있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영양감 있는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텐셀 소재 시트 사용,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 교원더오름-알렌바이오-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
○ 품목 분류 : 기초케어-시트 마스크
○ 제품 소개 : 특허받은 최첨단 슈퍼 고텍스 시트를 사용해 유효성분의 침투율과 보습 지속력을 극대화했다. 시트는 얼굴은 물론, 목 부분까지 한 번에 커버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1,200도 이상의 비장 가마에서 26일간 구워낸 최고급 숯인 비장탄 성분을 함유, 피부 정화 효과를 강화했다. 나폴리 활화산 지대의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신비의 단세포 생물 알게 성분과 8가지 시너지 성분을 함유해 집중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 뉴스킨코리아-뉴스킨-얼티밋 마스크 A.C 케어
○ 품목 분류 : 기초케어-시트 마스크
○ 제품 소개 : 여름철 땀과 유분으로 인해 일어나는 문제성 피부를 각질 관리와 정화, 진정 3단계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1단계에서는 PHA 성분을 통해 건강한 턴오버 케어를, 2단계에서는 티트리 성분으로 피부의 정화 효과를, 3단계에서는 매실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피부 항산화 효과를 부여한다. 미세모 원사를 사용한 모세관 시트는 촉촉하면서도 우수한 밀착감을 제공하며 유효성분을 빠르고 고르게 전달한다.

 
 

○ 코스토리-보본-허니 글로우 워터 밤
○ 품목 분류 : 기초케어-수분크림
○ 제품 소개 : 꿀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Bi-Phase Gel 기술을 적용, 끈적임은 줄이고 밀착력을 높였다. 라벤더와 카모마일 등의 허브 계열 성분을 담아 은은한 천연 허브 향기를 띠고 있어 피부를 부드럽게 릴렉싱 시켜줄 때 도움을 준다. 잠들기 전 건조한 피부에 도톰하게 발라주면 슬리핑 마스크 효과도 누릴 수 있다.

 
 

○ 에이블씨엔씨-미샤-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 품목 분류 : 기초-수분크림
○ 제품 소개 : 자기 무게보다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당기는 힘이 있다는 히알루론산을 고·중·저분자 크기로 10중 배합, 피부 깊숙한 곳까지 풍부한 수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세라마이드엔피, 트레할로오스 등 보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등 20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했다.

 
 

○ 아미코스메틱-BRTC-센텔라 시카 수딩 젤·센텔라 시카 폼 클렌저
○ 품목 분류 : 기초케어-수딩젤·폼클렌저
○ 제품 소개 : '센텔라 시카 수딩 젤'은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를 가진 병풀추출물을 비롯해 식물 보습 물질로 구성한 독자 특허성분을 담았다. 피부에 시원하게 발리는 부드럽고 촉촉한 젤 타입 제품으로 잔여감, 답답함 없이 빠르게 흡수돼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젤 제형의 '센텔라 시카 폼 클렌저'는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병풀추출물에 마데카소사이드를 더해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pH밸런스를 피부가 좋아하는 최적의 약산성으로 맞췄다.

 
 

○ 셀트리온스킨큐어-한스킨-세라마이드 크리미 에센스
○ 품목 분류 : 기초케어-에센스
○ 제품 소개 : 스킨과 에센스, 크림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다. 리포솜 기술을 적용한 세라마이드를 가득 머금고 있는 벨벳 텍스처가 특징.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 수분 장벽 강화를 도우며 오랜 시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유지해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피부에 순한 처방과 파라벤, 실리콘, 무색소, 무향 등 유해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토니모리-토니모리-원더 티트리 모공 산뜻 토너(대용량)
○ 품목 분류 : 기초케어-토너
○ 제품 소개 :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추출물을 50,000ppb 함유했다. 또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PHA(글루코노락톤) 성분과 함께 편백수와 편백잎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사용 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가벼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500ml 대용량 제품으로, 매일 스킨케어 첫 단계에 닦아내는 토너로 활용하기 제격이며 화장솜에 넉넉하게 적셔 각질이 일어나는 곳에 올려 토너 스킨팩으로 활용해도 좋다.

 
 

○ 디에프에스컴퍼니-하루하루원더-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소용량)
○ 품목 분류 : 기초케어-토너
○ 제품 소개 : 여름 시즌에 맞는 산뜻한 텍스처에 휴대가 편한 150ml 소용량으로 출시돼 여행 시 챙겨가기에 좋다. 주 성분인 100% 국내산 흑미의 발효 에너지가 피부 결을 차분히 정리해 주고 유연하게 만들어준다는 설명. 또 독자 발효 기술에 피부 세포와 유사한 홍삼 성분 기반의 리포좀 침투 기술을 더해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율적으로 전달해준다. 7가지 파라벤과 11가지 유해 의심성분을 배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