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뷰티디바이스 등 전시부터 전문의 강의 및 상담까지...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2019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가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요즘은 인터넷에서 간편하게 수많은 뷰티 관련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다. 하지만 검증되지 않은 정보와 상품이 범람하면서 오히려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주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세태에서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는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하여 피부의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취지에서 2017년부터 개최해 온 피부건강 전문 전시회다.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는 기존 뷰티 전시회와는 달리,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여하여 기획하는 전시회다.

이 엑스포는 2천 5백여명의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기획하고 대국민 피부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인 ‘피부건강의 날’ 동시 개최하는 등 미용을 넘어 피부 본연의 건강 증진을 위해 올바른 피부 정보와 관련 상품을 접할 기회의 장으로 마련됐다.

올해도 피부건조 및 안티에이징, 아토피, 여드름, 모발, 화장품, 색소 등의 주제로 대한피부과학회 산하 학회 소속의 교수 및 전문의들의 특별 강연과 1:1 상담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피부건강의 날 특별관 △메디컬 뷰티 특별관 △천연화장품 특별관을 운영하여, 현대인의 관심 질환 및 피부건강에 대한 솔루션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피부건강 전문 분야 종사자들을 위한 메디컬 뷰티 및 뷰티 디바이스 특별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메디컬 뷰티 트랜드를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한다.

한편 올해 엑스포에도 지난해에 참여했던 글락소스미스클라인, 에스트라, 나오스코리아(바이오더마) 등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과 대웅제약 등을 포함한 120여개의 기업들이 참가해 더마 및 메디컬 뷰티 분야의 우수제품과 신제품을 선보이고 무료 샘플링 및 현장 할인 이벤트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