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 드라마 ‘황금정원’ 협찬 이어 MBC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제작지원 참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가장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의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가 계속 이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20일 첫 방송 된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주연의 MBC 주말 드라마 ‘황금정원(극본 박현주 / 연출 이대영, 이동현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의 제작 협찬에 나섰던 피카소 브러쉬가 이번에는 정지훈(비)의 드라마 컴백작의 제작지원에 나선 것.

오늘 8월 5일 첫 방송 되는 MBC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 연출 김근홍, 심소연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정지훈의 드라마 컴백작으로 배우 임지연, 곽시양 등 명품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된 작품이다.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로 ‘검법남녀 시즌2’ 후속작이다.

피카소 브러쉬는 다양한 장면을 통해 브러쉬를 노출할 예정이며 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 피카소 브러쉬를 운영하는 소산퍼시픽 관계자는 “좋은 배우들이 출연하는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친숙한 브랜드로 인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피카소 브러쉬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최고의 발림성을 가지고 있어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국내외 탑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즐겨 사용하는 국내 대표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로,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108블러셔 브러쉬가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