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코스, 스킨알엑스 입점 후 대규모 이벤트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SCI논문 등 수십년 간의 연구 등을 통해 가장 이상적인 피부노화관리 성분임이 입증되고 있는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 성분 함유 화장품이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첫 판매에 들어갔다.

1g 당 수십억 원 대의 높은 가격과 고난이도 제조 기술의 제약성으로 화장품 영역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인스코비가 선보인 바이오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가 온라인 뷰티 종합쇼핑몰 스킨알엑스에 입점한 것.

 
 

첫 런칭 기념으로 더미코스에서는 8월 6일부터 18일까지 전 제품 할인 및 구매 가격 이상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통 큰 행사를 준비했다.
FGF7 언더 스킨 크림 구매 시, 겟잇비 뷰티 콤플렉스를, FGF7 디에이징 앰플 구매 시 겟잇비 뷰티 콤플렉스와 코랄 헤이즈 아우라 미스트를 추가 증정하며, 크림과 앰플 세트 구매 시 겟잇비 뷰티 콤플렉스와 코랄 헤이즈 아우라 미스트에 라쿠진 드립케틀을 모두 증정한다.

특별히 라쿠진 드립케틀은 홈카페 문화가 형성되면서 집에서도 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아이디어 상품.

더미코스는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국내 브랜드 라쿠진이 더미코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여겨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했다.

이와 관련 더미코스 관계자는 “평소 할인 없는 가격 정책으로 운영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고객들이 최대의 만족을 누릴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온, 오프라인에서의 판매 영역을 넓혀 보다 많은 소비자가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활발히 유통 채널을 확장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더미코스가 입점한 스킨알엑스는 뷰티 전문 온라인쇼핑몰로 국내외 브랜드를 총 망라한 상품구성과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이 구비되어 있어 뷰티 마니아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더미코스는 스킨알엑스와의 협업 관계를 통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