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신입사원 및 승진자교육 수강신청 시 인문학 특강 제공

 
 
신입사원과 승진자의 필수역량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이러닝 프로그램이 출시됐다.

취업·직업교육 전문기업 웅진패스원은 중소기업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2013년 신입사원 및 승진자 무료교육’을 출시하고, 수강신청자 전원에게 인문학특강 수강기회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웅진패스원 ‘2013 신입사원/승진자 무료교육’은 신입사원과 대리/과장, 팀장 승진자 대상의 온라인 계층교육 프로그램이다. 각 계층별 3개의 필수 교육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학습자는 필요한 프로그램을 선택해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관련과정 모두 고용보험 환급과정으로 중소기업 직장인이라면 교육비 전액이 환급되기 때문에 중소기업 및 개인(직무능력향상지원금) 모두 교육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교육의 특징상 업무공백이 발생하지 않는 점도 장점이다.

신입사원과 대리 승진자는 우수한 팔로워로 성장하기 위해 기본소양과 기획력, 문제해결력 등 직장인 핵심역량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되며, 신임팀장 대상으로는 전략기획과 성과관리, 코칭 등 성공적인 팀 운영을 위한 전략리더십 역량 중심으로 프로그램이 설계돼 있다.

특히 1월 중, ‘2013 신입사원/승진자 무료교육’ 수강신청자 전원에게는 3월에 개최될 인문학특강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웅진패스원 관계자는 “승진자 교육은 4대 필수교육 중 하나이지만, 중소기업에서는 여건부족으로 적합한 교육을 운영하기가 쉽지 않다”며, “본 프로그램이라면, 교육비와 업무공백 부담 없이 새로운 역할에 필요한 필수역량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수강생 모집은 1월25일까지 진행되며, 개강일은 2월1일이다. 참가신청은 ‘웅진패스원 직무교육’ 웹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개인학습 및 기업교육문의(02-828-2777 또는 hrd.passone.net)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