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2019 F/W 트렌드 '인스타-컬러 필터' 제안

 
 

[뷰티한국 김도현 기자]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올 가을·겨울 트렌드 컬러로 마치 인스타 필터를 씌운 듯 세련되고 감성적인 '인스타-컬러 필터' 화보를 공개했다. 채도를 한 톤 낮춰 분위기는 더하고 색감은 살린 '스모키 로즈'와 '모스 올리브'가 제안 컬러.

이번 트렌드 컬러는 '아모스 잇츠 글로우_패션 염모제'로 연출, 시폰 필터를 입힌 듯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카메라 앱이나 필터 없이도 요즘 밀레니얼 세대들이 선호하는 소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감성적인 컬러와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는 설명.

화보는 순수 청담점 한울 원장과 협업했다. 한울 원장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가미해 '잇츠 글로우_패션 염모제'의 로즈 및 올리브 컬러를 한층 더 세련되고 색다르게 연출했다는 것. 두 컬러에 각각 어울리는 헤어스타일까지 함께 제안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한 톤 낮아져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로즈 컬러에는 가볍고 발랄한 무드를 줄 수 있는 허쉬컷으로 더욱 입체감을 줬다. 올리브 컬러는 층을 내어 더욱 풍성해 보이는 레이어드 컷으로 생동감을 있는 스타일로 연출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스모키 로즈'는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리빙 코랄의 가을 버전으로 깊이 있고 우아한 컬러감을 주기 적절하고 '모스 올리브'는 가을에 가장 어울리면서도 빈티지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주는 컬러다"며 "두 컬러 룩에 2019 F/W 트렌드의 대표격인 '뉴트로' 컨셉이 반영돼있다"고 말했다.

이번 트렌드 컬러 룩에 활용한 '아모스 잇츠 글로우_패션'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동양인의 붉은 언더톤을 고려한 최적의 컬러 코디네이션을 통해 부드러운 발색과 크리미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패션 염모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