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바닐라코·해서린·비브라스·AK 뷰티몰·더샘

[뷰티한국 김도현 기자] 일년을 기다려온 여름휴가. 기대했던 만큼 즐거웠지만 극한 환경에 손상된 피부와 또다시 일상으로 복귀해야 한다는 아쉬움이 후유증으로 남았다. 화장품업계는 휴가에서 돌아온 고객들을 겨냥해 '애프터 케어'를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단순 할인행사뿐만 아니라 푸짐한 경품까지 기대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이어 지고 있어 휴가 뒤 남은 아쉬움을 달래기에 제격이다.

▲ 센텔리안24
▲ 센텔리안24

동국제약이 전개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애프터 선케어(AFTER SUNCARE)'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마데카 세트를 최대 67%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여름철, 특히 휴가지에서 강한 자외선과 습한 날씨에 시달리며 지친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 제품 마데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는 설명.

대표 아이템인 '수딩 진정 세트'는 자외선과 열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달래기 위한 동국제약의 진정 노하우를 담은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와 '마데카 듀얼 모이스처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는 투명해진 TECA 에센스가 촉촉하고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동시에 '테카 샤워공법' 기술을 적용돼 유효성분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이밖에 '피부 조명 온 세트' '자외선 차단 & 클렌징 세트' 등이 기획전 상품으로 준비돼있다.

▲ 바닐라코
▲ 바닐라코

에프앤코의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코는 유닉스전자와 함께 '지속력 갑(甲) 혜자전'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름철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모두 무너짐 없이 깨끗한 스타일을 유지하고픈 고객들을 위해 헤어 뷰티기기 전문 업체인 유닉스전자와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유닉스 신제품을 출시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지속력 갑(甲) 혜자전'은 할인 혜택까지 더해진 일명 '혜자한(가성비 좋음을 뜻함)' 이벤트다.

기획전을 위해 구성한 상품은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인 '프라임 프라이머'와 '커버리셔스' 라인업 그리고 유닉스전자의 신제품 헤어롤로 이뤄진 '바닐라코X유닉스' 스페셜 세트 4종이다.

행사 취지에 맞춰 바닐라코는 메이크업 지속력이 뛰어난 뷰티 아이템으로 조합한 '바닐라코X유닉스' 스페셜 세트 4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페셜 세트는 △보송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와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36시간 커버력을 지닌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고밀착·고커버력을 선사하는 듀얼 퍼프 '촘촘 카스텔라 퍼프' △3초에 1개씩 팔리는 바닐라코의 시그니처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이 4가지 조합으로 구성돼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구매할 수 있다.

각 세트에는 유닉스전자의 클립 타입 헤어 볼륨 스타일링 신제품 '슈가핀 볼륨(뿌리 볼륨용)'과 '슈가핀 뱅(앞머리 볼륨용)' 중 1종이 포함돼있다. 유닉스전자 '슈가핀'은 USB 충전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라 휴대하기 좋다.

두 브랜드의 협업 이벤트는 16일부터 바닐라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 해서린
▲ 해서린

엠피한강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은 대표 아이템인 '모닝부스트 앰플토너'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초특가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모닝부스트 앰플토너'는 뷰티 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에서 토너 부문 제품력 1위를 차지한 민감성 피부용 스킨토너 제품이다. 이에 힘입어 올리브영에 입점했으며 오는 21일까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반값 이하 파격가로 판매한다는 것.

이번 행사 제품은 정제수 대신 국내 청정지역 대나무수로 만들었다. 여름 휴가철 달아오른 피부의 진정과 수렴에 도움을 주며 토너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특히 앰플과 토너를 결합한 새로운 제형의 멀티 아이템으로서 그 이름에 걸맞게 바쁜 아침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일 수 있다.

▲ 애경산업 AK 뷰티몰
▲ 애경산업 AK 뷰티몰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자사 토탈 뷰티 온라인 공식몰의 리뉴얼을 기념해 'AK 뷰티 몰(Mall)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AK 뷰티몰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별도의 구매 내역이 없어도 응모가 가능하다. 뽑기에 참여만 해도 할인 쿠폰을 바로 지급하며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가 가능한 리프레시 포인트 50만 포인트(3명), 뷰티 박스(10명), 에어팟(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뷰티몰 내 인기 제품을 최대 68%까지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AK 뷰티몰은 애경산업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공식몰로 화장품, 헤어케어, 바디케어, 펫케어 등 애경산업의 다양한 뷰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비브라스
▲ 비브라스

비브라스는 최근 확산되는 '나나랜드(타인의 시선이 아닌 나만의 기준으로 내 사진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나답게 행동하자)' 라이프스타일를 응원하는 취지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신을 스스럼없이 표현하는 타깃층의 특성에 맞춰 비브라스의 컬러 마스크를 활용한 '팩밍아웃' 캠페인을 기획한 것.

'자신을 드러내라, 비브라스 컬러마스크 팩밍아웃!'이라는 주제로 브랜드몰과 SNS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비브라스의 컬러 마스크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를 부착한 사진과 자신만의 멘트를 SNS채널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팩밍아웃'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참가자들이 비브라스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컬러 마스크팩(4종 중 랜덤 1매)을 보내주며 이를 붙인 채 자신만의 재미있는 비밀을 표현할 수 있는 멘트를 든 모습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캠페인을 위해 제공하는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는 4가지 각각 다른 컬러와 효능을 지닌 프리미엄 호일 마스크가 한 묶음으로 구성돼 그날 피부 상태나 기분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지원할 수 있고 9월 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1등에겐 7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1명)을 선물하며 2등에겐 에어팟(3명), 3등에겐 비브라스 P.S.립스틱 7종 키트(5명), 위트상에겐 컬러마스크 1세트(10명) 등을 제공한다.

▲ 더샘
▲ 더샘

화장품 브랜드숍 더샘은 오는 18일까지 '8월 샘데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더위로 지친 피부에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해주는 진정 아이템과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투 텍스처 틴트, 롱웨어 잉크 등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또한 반값에, 쉽고 빠른 스킨케어를 돕는 '더마 플랜 필링 토너 패드'와 '더마 플랜 그린 트러블 패드' 등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