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선판매 프로모션 통한 할인 혜택 제공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아직 더위가 가시지 않은 여름이지만 패션업계는 이미 겨울 준비에 여념이 없다. 성수기를 앞두고 수요예측과 시장선점을 겸해 패션 브랜드들이 앞 다퉈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나선 것.

패션 브랜드들이 준비한 선판매 프로모션에서는 지난해 재고가 아닌 겨울시즌 신상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먼저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2019년 신상 다운재킷 구매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다운다운(DOWN DOWN)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포티한 디자인의 벤치파카로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포디엄(FODIUM)’과 태극기 와펜이 특징인 K2 대표 헤비다운 ‘코볼드(KOBOLD)’, 여성 다운 ‘앨리스(ALICE)’ 등을 포함한 19FW 다운 신제품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된다.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은 2019 숏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와 자사몰을 통해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숏패딩을 기존가격에서 5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옷걸이형 압축팩이 제공된다.

또한 지난 7월 먼저 시작한 롱패딩과 코트 선판매 역시 진행 중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주얼 브랜드 MLB 역시 ‘2019 메가다운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 중이다.

선판매 프로모션 제품은 총 4가지로 롱패딩 2종과 숏패딩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렌디한 빅로고와 소매 옆면을 로고 테잎으로 강조한 롱패딩을 블랙, 베이지, 화이트,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로 준비했다.

또한 핑크와 아이보리 등 화사한 컬러감에 래글런 라인의 소매를 적용해 부해 보이지 않는 핏의 여성 전용 숏패딩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으로는 전국 매장 및 공식몰에서 2019 메가다운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20% 즉시 할인 및 멀티백 사은품이 제공되며 오프라인 구매 시 매장 전용 10% 할인 쿠폰, 공식몰 구매 시 온라인 전용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