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칠어진 겨울 피부, 베리브 초고보습크림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게

 
 
천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베리브(VELIEVE)는 고기능의 보습제품인 ‘화이트 플라워 리치 크림’을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17일 단독 출시한다.

‘화이트 플라워 리치 크림’은 보습력이 뛰어난 카멜리아 오일과 해조류에서 추출한 알개(Algae)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여기에 5가지 백색꽃(은방울, 목련, 나팔, 백합, 백작약)에서 추출한 저자극성 식물 성분인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는 찬바람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카멜리아는 겨울에 피는 꽃으로 사람의 피부 구성성분과 유사하여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비타민 A, B, E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침입과 수분상실을 막아준다. 또한, 심해에서만 얻을 수 있는 해조류 추출물 알개는 해외 유명 화장품에도 많이 사용되는 원료 중 하나로 지친 피부의 활력과 즉각적인 수분 및 영양공급의 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유해화학성분(파라벤, 벤조페논, 에탄올, 설페이트, 인공색소, 아민 화합물,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GMO, 이온성 계면활성제 등)을 뺀 ‘10무(無)첨가’ 화장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했다.

에코서트 인증 친환경 성분까지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리브 ‘화이트 플라워 리치 크림’은 티켓몬스터 론칭을 기념해 17일부터 21일까지 총 5일간 정가보다 60% 넘게 할인된 가격인 13,900원에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