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 내 유명 호텔 패키지 대폭 할인 10만원대 제공

 
 
2013년이 벌써 보름이나 흘러갔다. 지금 즈음이면 새해 첫 날 다짐했던 결심들이 작심삼일이 되어 점점 희미해져 가기 마련이다. 이에 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은 설 연휴를 맞아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새해 결심들을 다시 새롭게 다질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오는 31일까지 ‘힐링 호텔 기획전’을 2주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서울 도심 한 가운데 위치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을 비롯해 부산 등 바닷가 전망이 한 눈에 보이는 고급 호텔들을 다양한 옵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편안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 가운데 호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킹스 2인 조식과 수영장 2인 입장권을 포함한 슈페리어 객실 1박 패키지 딜을 65% 할인된 16만8000원에 판매하고, 도심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독산동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의 슈페리어룸 1박 숙박권 역시 2인 조식을 포함, 15만900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부산의 명소인 해운대에 위치한 건오 씨클라우드 호텔 슈페리어 객실 1박 숙박권은 79% 할인(주중)된 8만8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설 연휴 기간이 포함된 2월3일부터 12일 사이 체크인 기준으로 해당 호텔 스위트 객실 구매 시, 슈페리어 객실을 무료 제공하는 1+1행사를 비롯 호텔 이용 후기 및 기대 댓글을 남긴 2인을 추첨해 스위트룸 숙박권을 각 1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 밖에도 대구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인천 베니키아 로얄호텔, 서울 명동 엔포시즌 호텔, 남대문 라마다 호텔 등 도심 속 유명 호텔 패키지를 10만원 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조재익 그루폰 여행/레저 영업담당 이사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호텔에서 여유를 가지고 새해 결심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며, “앞으로 국내 호텔뿐만 아니라 세계 유명 도시의 호텔들을 파격적인 가격과 옵션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그루폰 글로벌과 더욱 긴밀히 연계하여 최고의 여행 딜을 계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루폰은 이번 기획전 론칭과 함께 그루폰 퀴즈 푸시(QUIZ PUSH) 이벤트를 오는18일(금)부터 총 3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루폰 모바일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또는 다운로드 후 설정 메뉴에서 광고 알림을 'On'으로 변경하면, 퀴즈 푸시를 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그루폰이 보낸 퀴즈 푸시의 정답을 당일 자정까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기재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이뤄진다. 퀴즈 푸시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그루폰 캐시 1만원을 일괄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