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 중국 신예배우 SNS 포스팅 되며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 제품 어때요?”

최근 중국의 ‘유성화원’, ‘등등아아적청춘’ 등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스타로 최근 ‘려가기’ 본인이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라인을 SNS에 소개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려가기의 이 게시물이 중국 대표 포털사이트인 광명망(光明网), 펑황넷(凤凰网) 포함 5곳 외에 주요 패션&뷰티 전문 채널에도 함께 게시된 후 포털사이트 메인 추천 콘텐츠로 노출 되는 등 중국 내 려가기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려가기는 개인 SNS를 통해 하루하루원더 제품 중에서도 특히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안티링클 세럼’을 자신의 원픽으로 꼽아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해당 제품은 흑미 발효를 통해 추출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려가기는 관리가 필요한 눈가 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소개하며 현재 진행 중인 드라마 촬영장에서도 꾸준히 하루하루원더 제품으로 관리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하루하루원더는 중국 뿐 아니라 최근 여러 나라에서 급부상 중인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새롭게 중동 코스메틱 시장이 떠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중동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한국을 방문해 SBS ‘살맛 나는 오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하루하루원더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는 것이 전파를 타는 등 브랜드에 대한 주목도도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