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가을 색조 아이템 출시 및 신선한 아이디어 제품 ‘눈길’

▲사진=에뛰드하우스
▲사진=에뛰드하우스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이제 가을 색조를 준비할 때”

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일교차가 커지고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가을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8월 4주차에는 가을 메이크업 시즌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그중에서도 립 메이크업 제품들이 주류를 이룬 모습이다.

이와 함께 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을 마무리하는 각종 케어 제품, 자외선 차단 제품 등이나 아이디어 상품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가을 메이크업 준비하세요~

 
 

LG생활건강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후는 립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며 색조 화장품 라인 확대에 나서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선보인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세미 매트타입의 립스틱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가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줘 입술에 뭉침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한번의 터치로 생생하게 발색되는 컬러가 12시간동안 지속돼 기품 있고 선명한 립을 연출해준다.

 
 

미샤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마라레드’, 분위기 있는 베이지 코랄 ‘진저크러쉬’, 개성 넘치는 보랏빛 ‘퀸데빌’ 등 트랜디하고 독특한 색상이 인상적인 ‘데어 루즈 벨벳 F/W’ 10품목을 선보였다.

‘데어 루즈’는 미샤가 올 2월 1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출시 1주일 만에 3만 개가 팔려나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어낸 미샤 대표 히트 상품이다.

미샤만의 독자적인 ‘포슬린 벨벳 겔™’ 기술을 적용한 ‘데어 루즈’는 입술 표면을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시어버터, 아보카도 등을 사용해 피부 수분을 잡아준다. 마이크로 크기의 미세한 컬러 입자가 입술 표면에 고르게 밀착돼 발색도 뛰어나다.

 
 

릴리바이레드에서는 3번째 틴트 라인인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를 내놓았다. 가볍고 부드러운 무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며 퍼짐성이 좋아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입술 밀착력을 높여 오랜 시간 생생한 컬러를 유지시켜주며 착색이 적어 잔여물 없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가 선보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는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브라운 계열의 10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이다.

다양한 빵들의 컬러감과 촉감들을 담은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로 구성되어 있다.

브라우니처럼 깊고 딥한 컬러부터 크림치즈처럼 부드러운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솔티 브라운 컬러까지 다채로운 베이커리 컬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의 다양한 텍스처와 10가지 색상으로 원하는 룩을 취향에 따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베네피트,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 (좌) , ‘헬로 해피 플로리스 벨벳 파우더 파운데이션’ (우)
▲사진=베네피트,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 (좌) , ‘헬로 해피 플로리스 벨벳 파우더 파운데이션’ (우)

베네피트는 초밀착 모공 파운데이션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을 내놓았다.

신제품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은 빛에 따라 광채감이 달라지는 포토크로믹 피그먼트 성분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플라워 애씨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돕고 12시간 지속되는 롱웨어 포뮬라를 적용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헬로 해피 라인의 ‘헬로 해피 플로리스 벨벳 파우더 파운데이션’도 선보인다.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뭉침없이 밀착되는 새틴 피니시 타입의 파우더이며 브러쉬와 스폰지 2가지 맞춤형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듀얼 커버리지가 가능하다.

막바지 여름 시즌을 위한 제품

 
 

8월 4주차에는 메이크업 제품 이외에도 헤어 케어, 패치, 자외선차단제,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들이 막바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됐다.

먼저 이니스프리는 미세먼지, 열기 등으로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을 진정시켜주는 ‘그린티 프레시 샴푸’와 ‘그린티 프레시 컨디셔너’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실리콘오일과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없는 약산성 pH 샴푸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 그린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를 촉촉하게 진정시키고 풍성한 거품으로 미세먼지까지 깊게 클렌징 해준다.

샴푸 속에 함유된 민트 성분은 두피에 청량감을 주고 솔잎 성분이 피지를 조절하여 하루 종일 산뜻한 두피로 가꿔준다.

 
 

큐어실드에서 출시한 피부 착색 방지제 ‘티안나’는 셀프 염색의 편의를 높이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셀프 염색시 염색약이 묻기 쉬운 이마 라인이나 귀, 목덜미 등 피부에 미리 발라두는 방식으로 사용하며 티안나가 도포된 위에 묻은 염색약은 물로만 헹구어 줘도 깔끔하게 씻겨나간다.

또한 특허 허브 조성물 함유로 염색약으로부터 유발될 수 있는 자극을 방지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 유연과 보습 효과까지 가진 제품이다.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모조는 넓은 면적과 강력한 쿨링 성분으로 지친 다리를 케어해주는 일명 코끼리 패치 ‘더블 케어 레그 릴렉싱 패치’를 내놓았다.

다리 붓기를 효과적으로 완화해주는 시원한 멘톨 성분과 복합 아로마 오일, 체내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 피부 진정과 강력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캠퍼 등이 함유돼 일상이나 여행지에서 지친 발과 다리를 즉각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피로해진 발과 다리에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부착할 수 있도록 국내 출시된 쿨링 패치 중 가장 넓은 폭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잘 흡수되는 하이드로젤 패치를 적용해 유효 성분이 피부에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비퓨어는 막바지 여름 예민한 피부 보호를 위한 삼중 기능성(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UV 프로텍트 마일드 선크림’을 출시했다.

무기자차 성분의 ‘UV 프로텍트 마일드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 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으로 365일 사용 할 수 있는 순한 자외선 선 케어 제품이다.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눈시림과 뻑뻑함과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히알루론산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주며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여 피부 자극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