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꽃 솔루션으로 보습 2배 재탄생

 
 
2005년 단일 제품으로 100억원을 돌파하며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 성장의 발판이 된 토털솔루션이 석류꽃 솔루션을 담아 2013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10년간 대한민국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 온 대표 크림 ‘토탈 솔루션 크림’이 보습력을 한층 강화한 모습으로 다시금 2005년의 영광 재현에 나선 것.

마몽드는 아시아 여성의 피부를 심층 연구한 결과, 유∙수분량이 부족한 여성이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것을 확인했다.

이를 바탕으로 마몽드는 석류꽃에서 발견한 새로운 자연 에너지로 피부 노화의 원인인 건조와 보습을 해결하는 토털 보습 안티에이징, 토털 솔루션 크림을 개발했으며 이를 토털 솔루션 제품에 적용했다.

특히 토탈 솔루션 크림에 함유된 석류꽃은 보습은 기본, 칙칙한 피부톤 개선과 피부 노화를 완화시켜주는 다양한 피부 활성 성분을 가지고 있어 피부 근원의 힘을 길러주고 피부 활력을 되찾아 준다.

또한 석류꽃에서 찾은 보습성분 트리터펜은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하여 촉촉한 피부 관리는 물론 수분을 공기 중에 뺏기지 않도록 보호하는 24시간 철통보습 시스템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토탈 솔루션의 피부 보습막 기술을 적용하여 단순 수분공급과는 차별화된 보습으로 수분만으로는 부족한 피부에 수분과 유분을 동시에 채워준다.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시에도 밀리지 않으며 한 겨울 아침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는 영양 가득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마몽드는 토탈 솔루션 크림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하여 ‘토탈 솔루션 크림 샘플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폰을 통해 지인에게 더 좋아진 토탈 솔루션 크림을 추천하는 메시지를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선착순 1만5000명의 추천자와 피추천자 모두에게 토탈 솔루션 크림(10ml) 샘플 교환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샘플 교환 모바일 쿠폰 외에도 추첨을 통해 토탈 솔루션 크림 정품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