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헤어 운영노하우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결합으로 업계 주목

 
 
미창조㈜(대표이사 유상준)는 리안헤어에 이어 2013년 계사년 시작과 함께 프랑스 프리미엄살롱브랜드 VOG COIFFURE(보그 꾸와프)를 론칭했다.

보그 꾸와프는 보그 그룹의 원조격 브랜드로서 컬러에 중점을 두는 콘셉트로 프랑스에 97개, 미국에 2개의 살롱을 두고 있다.
 
보그 그룹은 보그 꾸와프 외에 2개의 브랜드와 1개의 아카데미를 소유하고 있으며, 600여개의 살롱을 운영, 149백만 유로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전 세계 헤어시장 톱 3안에 드는 기업이다.
미창조㈜는 고품격 프랑스 헤어브랜드의 자부심을 갖고 폭 넓은 경영지원 시스템, 정기적인 기술 교육지원, 매장 경영 컨설팅 관리를 적극적으로 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보그 가맹점 가입 시 상권 및 고객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맞춤식 마케팅, 판촉행사와 정기적인 매장 비주얼 제공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고객관리 분석을 통한 전략적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경영자 및 관리자 경영교육 지원과 각 직급별 맞춤교육을 실시하고 연2회 헤어 뉴 트렌드 기술 교육을 실시할 방침이다.
 
가입조건은 매장규모 실평수 40평 이상이며, 가맹비 1천5백만원, 보증금 5백만원, 월 로열티 8십만원이다.
유상준 대표이사는 “보그는 1982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고품격 헤어브랜드로서 20~30대 젊은 고객층에게 가장 인기 있는 살롱”이라며 “12년간의 리안헤어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운영 노하우와 풍부한 경험이 프랑스의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와 만나 경쟁력 있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가맹상담 및 문의 02-588-18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