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사장 신년회에서 올해 사업계획과 포부 밝혀

▲우수매장 시상식 후 가진 기념촬영(오른쪽에서 두번째가 박승철 대표)
▲우수매장 시상식 후 가진 기념촬영(오른쪽에서 두번째가 박승철 대표)
PSCNetworks(대표 박승철)가 지난 14일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13년도 지사장 신년회’를 개최, 200여명의 지사장들과 협력업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되었다.

이날 행사는 ‘현장경영의 해’를 주제로 현장중심의 사업전략을 통해 매장과의 접점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하겠다는 포부를 전하는 자리로 부서별 전략발표, 박승철원장의 강의, 우수매장 시상의 순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2013년 부서별 전략발표는 새로운 영업전략, 교육프로그램, 시스템 확보 등 중점사업전략 발표를 통해 현장경영의 적극적인 실행의지를 확고히 했다.

우수매장 시상에서는 성수이마트점이 최우수매장에 선정되었고, 우수매장은 가좌홈플러스점, 구미인동점, 동두천롯데마트점, 파주문산홈플러스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승철대표는 이날 강의를 통해 ‘답을 내는 조직’을 주제로 “2013년은 현장 경영에 초점을 맞추어 매장 지원에 전념을 다하겠다. 변화하는 사업환경에도 최고의 매장의 조직원들은 늘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로 승부해왔고 성공을 거두었다. 이에 초심으로 돌아가 함께 노력한다면 답을 내는 조직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2012년 전체 매장 수 230개점을 돌파하고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는 등 대 내외적으로 미용업계 1위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 한 해였다. 올해는 이를 발판으로 볼륨화와 안정화를 동시에 이룰 수 있는 현장경영 전략을 펼쳐 보일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