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시(FASCY),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입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캐릭터 화장품 대표명사, 이제 면세점에서 만나요~”

국내 캐릭터 화장품 대표명사로, 국내는 물론 중국과 유럽, 동남아시아 시장 등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파시(FASCY)가 면세점에 입성했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온라인 시장을 중심으로 판매되어 왔던 파시가 지난 6일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에 입점한 것.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 제품들은 리뉴얼 된 ‘수분폭탄 핸드크림’과 새로 출시한 ‘선샤인 마스크팩’을 포함해 아이라이너, 틴트, 바디워시, 바디에멀젼, 버블 염색약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많은 호응을 받은 수분폭탄 핸드크림은 다양한 용량과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용기와 캡을 일체화 시킨 특허 용기를 사용한 워터프루프 아이라인 제품인 ‘틱톡 아이라이너’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특허 원단과 성분을 이용해 손발톱까지 영양을 전달해주는 ‘핸드 마스크팩’과 ‘풋 마스크팩’, 미열을 통해 헤어에 영양과 탄력을 전달하는 ‘선샤인 코팅 헤어마스크’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이 포진되어 오프라인에서도 온라인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와 관련 파시 관계자는 “중국 시장은 물론 동남아, 유럽 등 다양한 해외 시장에서 꾸준히 유통망을 넓혀가면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중에 면세점 입점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국내외 마케팅 및 온라인 판매에도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에 따른 본품 증정과 SNS 로 입점 소식 공유 시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