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 과일 주스 마스크팩 5종, 그리팅 플라워 핸드 3종 출시

 
 
소망화장품의 순수자연주의 브랜드 에코퓨어에서는 화사한 봄처럼 사랑스럽고 톡톡튀는 신제품 2종을 선보임과 동시에 출시기념으로 ‘뷰티풀(FUL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과일의 상큼함과 영양감을 그대로 담은 ‘에코퓨어 에센셜 과일 주스 시트마스크’는 10개 구매시 ‘다나한 페이셜 프레쉬 팩’ 1종 정품을 증정한다.

‘에센셜 과일 주스 시트마스크 팩’은 들떠있는 각질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사과주스 시트마스크, 비타민 C를 함유해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생기 넘치게 밝혀주는 오렌지주스 시트마스크, 피부에 보습효과와 영양을 보충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키위주스 시트마스크,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쿨링효과를 부여하는 수박주스 시트마스크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밀착력이 뛰어난 극초단 펄프원단을 사용하였으며, 시트가 3중 레이어로 구성돼 있어 에센스 액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개당 1천원의 부담없는 가격으로 피부상태와 필요상황에 따라 골라 쓰면 좋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

‘다나한 페이셜 프레쉬 팩 1종’은 3無 안심처방 (무파라벤, 무알코올, 무벤조페논)을 적용한 친환경 저자극 내추럴 마스크 팩이다. 워시오프 타입으로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빠르게 공급해준다.

5천개 한정수량만을 판매하는 신제품도 있어 눈길을 끈다. 꽃을 컨셉으로 한 깜찍한 디자인의 에코퓨어 그리팅 플라원 핸드 3종’이 그것. 거칠어진 손을 보들보들하게 가꿔주는 젤타입의 그리팅 플라워 로즈,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푸석한 손에 생기를 부여하는 그리팅 플라워 라일락, 뛰어난 진정효과와 보습 효과로 손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그리팅 플라워 카멜리아로 구성됐다.

앙증맞은 디자인과 함께 축하카드를 겸용으로 할 수 있어 감사의 달 5월에 적합한 제품이다. 장미, 라일락, 카멜리아의 꽃 향기를 담아 핸드케어는 물론 은근한 향취가 오래 지속돼 퍼퓸기능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