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 날씨 겨냥한 기능성 화장품 잇따른 출시

▲사진=듀이트리
▲사진=듀이트리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안티에이징으로 피부를 탄력있게~“

9월 3주차에는 건조한 가을 날씨의 주름지고 처진 피부를 케어해줄 안티에이징 효과의 기능성 제품들의 출시가 줄을 이었다.

또한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마스크팩 제품들과 바디와 두피의 촉촉함까지 지켜줄 바디, 헤어 케어 제품들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항산화 안티에이징으로 탄력있게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탄력을 잃어가는 얼굴에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을 출시했다.

서양톱풀꽃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항산화 ORAC 테스트를 완료하여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특히 빌리프는 산소가 적은 상황에서 피부의 탄력 에너지가 힘을 잃어간다는 사실에 집중하고 피부 산소 텐션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 받았다.

피부에서 부드럽게 발리고 편안하면서도 매끄럽게 마무리되어 일년내내 부담 없이 바르기에 좋은 제품으로 풍성한 고농축 크림이지만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아이오페는 순수 비타민C 고강도 안티에이징 앰플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의 사전 출시 고객 이벤트를 진행, 준비 수량을 모두 소진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오는 10월 정식으로 선보이는 이 제품은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와 함께 비타민E, 프로레티놀을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특허받은 Dual VitaC Formula™ 제형으로 피부에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되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카버코리아의 클루시브(Clusiv)는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와 함께 기획하고 개발한 셀프 탄력 케어 제품 ‘DIY 플럼핑 패치'를 내놓았다.

탄력 케어가 필요한 부위 어디든 간편하게 붙여서 사용할 수 있는 리프팅 밴드형 패치로 고농축 탄력 성분들과 특허 성분을 담아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수 고안된 스마트 탄성 시트로 랩핑 효과를 주어 유효 성분의 외부 증발을 막고 집중 케어 효과는 증대시켜 빠르고 효과적으로 탄력 리프팅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보습과 진정, 미백에 좋은 9가지 특허성분이 촉촉하게 생기까지 더해주며 긴 패치와 짧은 패치로 원하는 부위에 간단하게 붙이기만 하면 돼 사용법도 간편하다.

2중 기능성으로 칙칙한 얼굴을 화사하고 탄력있게

 
 

시오리스(sioris)는 제철 유기농 광양 매실수의 신선함을 담은 ‘브링 더 라이트,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

정제수 대신 제철 유기농 매실수를 66.8% 함유하여 피부에 비타민 충전을 도와주며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브링 더 라이트, 세럼’은 저온 감압 추출 공법으로 매실의 유효 성분들을 추출해 신선하게 담아냈다.

또한 슈퍼푸드인 국내산 브로콜리와 귀리, 히알루론산의 영양을 모두 담아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줌과 동시에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편 듀이트리는 다섯 가지 발아새싹추출물로 남성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는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 2종을 선보였다.

유분기가 많아 쉽게 모공이 넓어지고 트러블이 발생하는 남성 피부를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발아새싹추출물을 담아 활력, 진정, 수분, 생기, 영양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을 잃고 칙칙해진 피부를 생기 넘치는 어린 피부로 되돌려준다.

‘얼티밋 에너지 토너’는 수분감이 가득한 투명 액상 타입으로 효과적으로 노폐물을 제거하며 거친 남성 피부를 청량하고 매끄럽게 케어한다.

‘얼티밋 에너지 에멀전’은 병풀추출물과 마뿌리추출물의 영양을 담은 유백색 타입의 에멀전으로 각종 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해 푸석해진 남성 피부에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전달한다.

제품 2종 모두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남성 피부 속과 겉으로 자리 잡은 주름을 탄력 있게 잡아주고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마스크 팩과 토너로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시오리스(sioris)는 지친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해 줄 ‘메이크 잇 브라이트, 시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정제수 대신 제철 유기농 매실수를 73% 함유한 마스크 제품으로 올해 7월 광양 백운산 자락에서 재배한 매실을 수확하여 저온 감압 추출 공법으로 유효 성분들을 추출해 담아냈다.

매실수는 지친 피부에 생기와 건강한 윤기를 부여해 주며 병풀추출물과 브로콜리 추출물이 피부의 진정과 정화를 도와 안색을 맑게 케어해 준다.

또한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과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미백 효과와 깊은 영양을 제공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현대약품의 스테디셀러 ‘미에로화이바’를 활용한 뷰티케어 마스크팩 ‘리더스 미에로화이바 마스크’를 선보였다.

1일 1회 먹고 바르는 식이섬유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체계적인 정화 작용을 통해 피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인&아웃 뷰티케어 마스크팩 제품이다.

식이섬유를 파우더 타입으로 변형한 분말 스틱과 붙이는 시트 마스크 총 두 가지 단계로 구성됐으며 특히 ‘디톡스’, ‘인&아웃 뷰티 케어’에 초점을 맞춰 기획된 만큼 파라벤, 에탄올 등 7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등급의 성분들만 담아냈다.

시트 또한 목화씨의 짧은 솜털에서 추출한 100% 천연유래 셀룰로오스 섬유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되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드오캄(de oklm)은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 등 가을철 외부자극에 대비해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주 품은 탄탄 토너’를 내놓았다.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유지하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속 수분량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고 알란토인, 베타인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가을철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을 돕는다.

또한 미네랄과 영양 염류가 풍부한 제주용암해수를 사용하여 피부 표피층의 보습과 영양을 유지해 더욱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유해성 물질을 중화하는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을 함유해 가을철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자극을 방지한다.

바디 & 헤어 케어로 샤워 후에도 촉촉하게

 
 

지쿱은 보습 기능을 강화한 순비누 성분의 리퀴드솝 ‘지쿱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코코넛지방산을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샴푸와 바디워시를 겸해 사용할 수 있다. EWG 그린 등급의 원료로 제조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보습 효과가 높은 솔비톨, 베타인, 병풀추출물 등의 원료가 함유돼 샤워 후 보습력 유지에 탁월하며 컴프리잎에서 추출한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기존의 히알루론산보다 친수성이 강하고 보습력이 뛰어난 3중 저분자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피부 수분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프랑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는 민감성 건성 피부를 위한 자연 유래 성분 95% 함유 저자극 샤워오일과 보습제를 선보였다.

‘엑소메가 콘트롤 샤워 오일’은 고보습 식물성 글리세린 오일 클렌저로 클렌징 단계부터 민감한 건성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페이스 및 바디 겸용 제품이다.

약산성 pH 클렌저로 피부를 보다 자극 없이 케어할 수 있고 끈적이지 않는 젤과 촉촉한 오일의 장점만을 결합한 텍스처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 ‘엑소메가 콘트롤 밤 DEFI’ 보습제 2종은 부드러운 사용감과 극도로 건조한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한 텍스처로 1일 1회 사용만으로 24시간동안 보습 효과가 지속 된다.

얼굴부터 바디까지 전신 사용 가능하며 피부의 건조함 및 개인 선호도에 따라 촉촉한 크림 타입 혹은 풍부한 보습감의 밤 중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네오팜의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는 건조하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두피 장벽을 강화해주는 ‘루트힐 2종’을 내놓았다.

제로이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두피 케어 라인이며 샴푸와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었다.

‘제로이드 루트힐 마일드 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샴푸로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한 풍성한 거품이 두피를 순하게 세정해준다.

컨디셔닝 기능이 있어 사용 후 모발이 부드럽고 판테놀, 바이오틴 성분이 약해진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제로이드 루트힐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두피 전용 보습제다. 기존 두피 케어 제품들이 액상 타입이었던 것과 달리 에멀전 타입의 두피 전용 보습제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꾀했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무첨가와 하이포알러제닉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두피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