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다나한 본연진 해음 원액’ 출시

 
 
소망화장품의 한방브랜드 ‘다나한’에서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 나이 등에 의해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한방 부스팅 에센스 ‘다나한 본연진 해음 원액’을 출시했다.

다나한 본연진 해음 원액은 세안 직후 사용하는 부스팅 아이템으로, 피부 내 수분 증발은 막아주고 결은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시켜 다음 스킨케어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의 흡수와 효능을 높여준다.

또한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받은 제품으로 피부를 힘 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것도 특징. 한방화장품 특유의 한약재 냄새 대신 은은한 꽃 향기를 사용하여 젊은 층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주요성분인 ‘석류 발효 추출물’은 에스트로겐과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피부에 생기를 북돋아 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해준다.

이와 함께 피부의 막힌 담을 풀어주는 비움 처방 ‘해담단’과 피부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채움 처방 ‘보비탕가감방’을 담았다. 이 성분들은 유효성분을 피부에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흡수력을 높여주어 한층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피부 본연의 힘인 순환과 균형이 무너질수록 피부가 나빠지고 노화가 급속히 진행된다는 데서 착안해 탄생된 제품”이라며 “탄탄하게 균형 잡힌 피부를 위해 100% 국내산 한방 원료만을 사용하였으며, 피부 순환과 흡수력은 높이고 항상성을 유지할 수 있는 처방을 담았다”고 제품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