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네이처컬렉션·투쿨포스쿨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 573돌 한글날은 지났지만 화장품업계의 한글날 이벤트는 당분간 계속된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한글 이름 찾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항상 함께하는 '이름' 속에서 아름다운 우리말의 의미를 되새기고 기념하자는 취지로 기획한 이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이어진다.

이벤트 게시글 하단에 댓글을 등록하는 것만으로 응모가 완료되는데 순우리말로 이루어진 한글 이름을 가진 이 모두에게 적립금 5천원을 선물한다. 또 이름에 초성 'ㄹ' 'ㄷ' 'ㅅ' 중 1개라도 포함이 되는 이에게는 적립금 3천원을 지급한다. 기준에 부합하는 이 전원에게 오는 14일 오전 일괄 적립금이 주어진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날씨가 오락가락하는 환절기는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쓰는 시기이기도 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리더스코스메틱 제품들을 즐기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을 통해 한글날을 기념한 손글씨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는 디지털 콘텐츠가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손글씨를 써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네이처컬렉션을 보다 친근하면서도 재미있는 방법으로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네이처컬렉션' 'LG생활건강의 뷰티편집샵 네이처컬렉션' '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등 3가지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각자의 개성이 담긴 손글씨로 작성한다. 이를 사진을 찍어 네이처컬렉션에서 정한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컬렉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대상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특별한 소장가치를 지닌 모나미 153골드펜을 증정한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손글씨 이벤트를 통해 손으로 직접 글씨를 쓰면서 느껴지는 아날로그 감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네이처컬렉션을 좀 더 친근하게 느끼고 잠시나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한글날을 기념해 특별 패키지의 한정판 제품인 '바이로댕 쉐딩 마스터 한글날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과 미니 사이즈의 전용 브러쉬로 구성돼 쉽고 완성도 높은 컨투어링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뉴트로(New+Retro)' 감성을 담아 위트 있게 리뉴얼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옛스러운 디자인에 브랜드와 제품명을 모두 복고풍 글씨체의 한글로 표기해 한글날의 특별한 의미는 물론 재미까지 더했다.

일명 '국민쉐딩'이라 불리는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은 2014년 출시 이후 지난 5년여 간 누적판매 500만개를 돌파한 투쿨포스쿨의 대표 스테디셀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