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지에게 '어게인 K뷰티 감사패' 전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가 어제 10월 18일 오후 대한민국 국회를 찾아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의원 김두관 의원과 함께 중국 1000만 팔로워의 주인공인 인프루언서 신유지에게 ‘Again K-Beauty 감사패’를 전달했다.

신유지는 중국 인기 왕홍으로 최근 광군제와 함께 중국 양대 쇼핑 페스티벌로 불리는 ‘6.18’ 행사에서 총 판매건수 285만 건, 총 매출액 2.5억 위안, 우리나라 돈으로 약 425억원이 넘는 판매액을 달성하여 전체 왕홍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한 이다.

또한 지난 7월 14일에는 태국 정부와 현지 브랜드 초청으로 진행한 방송에서 6시간 동안 총 판매액 1.8억 위안, 우리나라 돈으로 306억 원 상당을 돌파하였고 총 판매량은 204만 건에 달했다.

주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하며 소통을 통해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울트라브이와 같이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려는 기업에게는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들의 중국 시장 진출 확대, 중국 시장 내 매출 증대와 더불어 고품격 K-뷰티 한류가 다시 한번 붐을 일으킬 수 있도록 힘을 모으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신유지와 그의 아내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권 대표는 “최근 중국에서 K-뷰티 등 한류가 하향세를 보이는 상황이지만 위기를 기회로 삼고 고품질의 한국 제품을 만드는데 노력하고 있다”면서 “아직 중국에 소개되지 않은 많은 한국의 우수한 화장품이 있다. 이번 신유지의 한국 방문으로 한국의 우수한 제품이 중국에 더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울브라브이 모델인 박수홍과 아나운서 박소연의 사회로 진행 되었으며 김두관 의원과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를 비롯해 2019 미스코리아 서울 진 김성경, 선 석수민과 손진경, 2019 미스코리아 중국 선 최가은, 2019 미시코리아 경북 미 이영리 등 5인과 업계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