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1+1, 겨울상품 특별 할인 등 쇼핑 이벤트 ‘풍성’

 ▲사진=탑텐
 ▲사진=탑텐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1월 패션업계가 사활을 건 할인전쟁에 돌입했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 등 세계 쇼핑 시장이 열리는 11월을 맞아 국내에서도 대적인 할인행사를 펼치며 소비자들의 지갑 열기에 나선 것.

 
 

LF가 전개하는 캐주얼&비즈니스 브랜드 ‘TNGT(티엔지티)’와 ‘블루라운지(BLUE LOUNGE)’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첫 감사제를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LF몰 및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감사제는 TNGT와 블루라운지의 대표 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할인 적용한다.

TNGT는 전 품목 30% 할인과 함께 일부 품목의 경우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블루라운지의 경우 전 품목 50%과 함께 일부 품목의 경우 60% 할인을 적용한다.

특히 감사제 기간 동안 LF몰에서는 할인 행사와 함께 매일 오전 10시, 새로운 아이템을 선착순 10명에게만 1+1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론칭 42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위크 행사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대표 제품인 겨울 코트를 매일 한 가지씩 선정해 42% 할인 판매한다. 여성 코트는 10가지, 남성 코트는 4가지로 진행된다.

반코트부터 롱코트, 봄버재킷, 퀼팅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를 할인 행사에 선보이며 일자 별 할인 모델을 확인한 후 원하는 제품의 할인 날짜에 매장에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튜디오 톰보이 로고가 들어간 휴대폰 그립톡을 증정하며 아우터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쇼퍼백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포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아 후리스백’을 증정한다.

행사는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정상 매장(정상가격에 판매하는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브랜드 최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리복 블프데이(Reebok Black Friday)’에서는 로얄 브릿지, 런 피니쉬, 인스타펌프 퓨리, 윈터 다운 자켓과 벡터 로고 티 등 리복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날짜 별 지정된 상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데일리 슈퍼 딜’이 진행된다. 일주일간 매일 다른 데일리 슈퍼 딜이 공개되며 24시간 동안 해당되는 제품들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8일에는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Instapump Fury Boost) 팩의 마지막 시리즈인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를 24시간 동안 한정 수량 사전 판매한다.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이달 28일까지 ‘행복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겨울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메인 아이템인 푸퍼다운은 4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내놓았다.

푸퍼다운은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워터푸르프 가공 처리로 생활 방수 및 방풍이 가능하며 내부에 핫팩 포켓이 장착되어 있다. 컬러는 남성용은 라이트 그레이, 베이지, 틸 그린, 블랙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용은 브라운, 그레이, 아이보리 3가지로 선보였다.

그밖에 남성 체크 싱글 코트, 플란넬 셔츠, 플러피 집업, 경량 베스트, 캐시미어 스웨터 등의 다양한 겨울 상품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 역시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행복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탑텐의 시즌 시그니처 아우터인 롱패딩과 코트 등 겨울 인기 아이템을 기간 내 1+1 가격으로 판매한다.

먼저 이나영 롱패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폴라리스 라이트 웨이트 구스 롱다운을 1+1 혜택으로 선보인다.

0.98kg의 경량감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으로 컬러 구성까지 다양해 남성용, 여성용 각각 다섯 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지금부터 입기 좋은 탑텐의 '울 블렌드 코트' 시리즈 역시 1+1 혜택으로 판매한다. 세미 오버핏에 다섯 가지 컬러이며 초겨울에는 심플한 데일리 코트로 한겨울에는 경량 패딩과 함께 매치해 입을 수 있는 여유로운 핏이 특징이다.

한겨울 필수 아이템인 발열내의 온에어도 할인에 들어갔다. 천연소재 텐셀 모달을 사용해 면보다 뛰어난 수분 흡수 기능과 부드러움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4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