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 '눈길'

[뷰티한국 김도현 기자] 입동(立冬)이 지나고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이제 정말 겨울이 시작되는 듯하다. 부쩍 차가워진 바람에 피부도 하루가 다르게 건조해지는 듯하다. 관리의 필요성이 절실하게 느껴지는 시기, 때마침 시작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맞춰 화장품 업계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어모으고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오는 17일까지 '라비오뜨 뷰티데이(라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을 포함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헤어, 잡화까지 모든 카테고리에 걸쳐 구매고객 모두에게 1+1 혜택을 부여한다.

구매 추천 아이템은 라비오뜨의 스테디셀러인 샤또 와인 라인의 신제품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이다. 이 제품은 닿는 순간 입술을 포근하게 감싸는 극세사 폴리머가 결점 없이 매끈하고 보송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라뷰데이 기간 동안 시코르 강남역점에서는 팝업 행사도 갖는다. 전 품목 1+1 외에도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을 다채롭게 진행한다.

 
 

유럽 헤어케어 브랜드 클로란은 11월 한 달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인 퀴닌 비타민B 샴푸와 세럼으로 구성된 퀴닌 케라틴 세럼 기획세트, 피오니 샴푸 등 6가지 품목을 반값에 판매한다.

또 미세먼지 세정에 효과가 있는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와 손상 모발에 집중 영양을 선사하는 망고 샴푸 2+1 제품은 30%, 그 외 인기상품 8가지 품목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은 오는 21일까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는 롯데하이마트 매장 및 롯데하이마트 옴니스토어에서 오프라인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30% 할인된 가격인 69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LED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베니아Ⅲ 바이오액티브 하이드로 앰플'과 '베니아Ⅲ 감마루트 두피 앰플', '괄사 갈바닉'도 추가 경품으로 제공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샤오미 로봇청소기 6세대'를 선물한다.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은 전 제품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새로 선보인 아쿠아보/오베이션 오드퍼퓸을 포함해 핸섬커버쿠션, 그라펜 핸섬립밤, 데일리에센스, 리무버샴푸 등 전 제품군이 이벤트 대상으로 최대 82%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주요 색조 제품을 1+1 판매한다. 행사는 11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품목은 글램락 라인의 MLBB 브라운과 로즈립 컬렉션인 '허쉬 브라운', '미스티 로즈' 등 총 6개다. 이달 말까지는 바이로댕 라인과 쿠션 팩트 3종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기 제품을 최대 43%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RE 이벤트' 3가지를 실시한다. 우선 '리워드 이벤트'는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한 번씩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선물 상자 열기'를 클릭하면 응모할 수 있다.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부터 '프리미엄 LED마스크'와 '넥클레이'까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 '리뉴얼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셀리턴 광고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등을 선물한다. 마지막 '리드 유어 스토리 이벤트'는 가까운 지인에게 진심 담은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다. 가족, 친구, 연인을 향한 고마움이나 미안한 마음을 담은 사연을 접수하면 되는데, 총 4명을 선발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사연 접수 기간은 14일까지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은 '펩타이드샷 앰플 공병 인증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코리아나몰에서 실시한다. 모두 사용한 '펩타이드샷 앰플' 공병 사진을 찍은 뒤 후기와 함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코리아나몰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우수 참여자 10명을 별도로 선정해 약 30만원 상당의 앰플엔 브랜드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3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매장 아리따움은 고객 체험형 '너의 화장대를 보여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리따움 고객과 직원의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화장대를 직접 매장에 전시해 체험하고 인증하는 이벤트다. 11월 한 달간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매장(서울시 서초구)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리따움은 지난 10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고객이 실제로 사용하는 화장대 사진을 공모했다. 그리고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고객 한 명과 아리따움 직원 세 명까지, 총 네 명의 화장대를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매장에 구현했다.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화장대 주인들이 저마다 선호하는 형태의 화장품, 유용한 제품 정보 등을 함께 선보였다.

마음에 드는 화장대를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기념품과 함께 10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최종 선정자(혜진)와 이름이 같은 고객은 선착순으로 2020년 다이어리와 메모, 펜 세트를 함께 받을 수 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이달 말일까지 헬스앤뷰티숍 올리브영에서 프로모션 매대를 운영한다. 프로모션 매대에서는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코어탄력 세럼'과 '코어탄력 크림'을 특가에 선보인다.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인증받은 두 제품은 아이소이만의 성분 노하우를 담은 자연유래성분 복합체 '나투로-9 안티 링클 콤플렉스'가 함유돼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한정판 코어탄력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밖에 피부 고민에 따른 집중 케어를 도와줄 다양한 스팟 제품과 시트 마스크팩 등의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