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브러쉬 방문, 세계 대회 준비 착수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 8월 2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서울 다이너스티홀에서 개최된 '2019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파이널 대회에서 영광의 워너를 수상한 조가비가 명품 브러쉬와 만났다.

조가비가 오늘 14일 오후 대한민국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가장 사랑하는 메이크업브러쉬 피카소브러쉬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세계 대회 준비 작업에 들어 간 것.

오는 12월 3일 세계 대회 참가를 위해 이집트로 떠나는 조가비는 평소 애용하는 제품인 피카소브러쉬에 대한 설명과 각 브러쉬별 사용법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또한 피카소브러쉬 외에도 소산퍼시픽에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속눈썹 브랜드 아이미와 다양한 잡화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관련 팁을 전달 받았다.

 
 
 
 

한편 피카소브러쉬의 ‘윤기창조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가 서울소재 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원하는 서울 소재 우수 중소기업 공동 브랜드 2019 ‘하이서울브랜드’ HIT 브랜드로 선정됐다.

‘피카소 윤기창조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모의 면적이 크고 납작한 형태로 파운데이션과 피부의 밀착력을 높혀주며, 브러쉬 갈라짐이나 붓자국이 없어 매끄러운 터치로 보다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재현하기 위해 제작된 파운데이션 브러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