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메이크업 강세 속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한정판 출시 ‘봇물’

 ▲사진=에스쁘아
 ▲사진=에스쁘아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화장품 업계는 이미 연말 분위기로 무르익었다.

11월 2주차에도 연말을 기념한 특별한 한정판 제품들이 쏟아져 나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 것.

돋보이는 홀리데이 시즌 메이크업의 완성을 도와주는 포인트 메이크업 에디션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유명 아티스트나 인플루언서들과의 콜라보를 진행한 에디션 제품들 또한 다양하게 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LG생활건강의 숨37°은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느낌을 선사하는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

자연 속에 숨겨진 오랜 시간의 밀도와 에너지를 유려한 곡선과 화려한 색채로 표현해낸 이번 에디션은 김진식 디자이너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에디션의 구성 제품인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즉각적인 수분감으로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가볍게 발리면서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며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하루 종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지속시켜준다.

건조한 겨울 손 피부를 케어해 줄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선보였으며 끈적이지 않는 발림성으로 손 피부를 가꿔준다.

 
 

이니스프리는 네덜란드 그래픽 아티스트 ‘Jordy-Jordy van den Nieuwendijk’와 협업해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연말에 울려 퍼지는 즐거운 음악을 모티브로 한 에디션으로 컬러풀하고 세련된 그래픽을 담은 패키지와 함께 방향, 기초, 색조 제품 등 총 11종의 제품을 담았다.

방향 라인의 ‘브라이트 뮤직노트 센티드 캔들’은 스파이시 우디 머스크 계열의 향초에 초를 켜면 회전하는 캐러셀 장식품을 더했다.

퍼퓸드 디퓨저 2종(로맨틱 콘트라베이스, 소프트 트럼펫)은 우디 계열과 플로럴 계열의 디퓨저로 세련된 무드의 검은색 시드 스틱과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대용량으로 출시된 수분 케어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과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세트,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무드 업 파티 팔레트 △스파클링 글리터 틴트 2종 △매직프레스 2종도 함께 구성됐다.

 
 

랑콤은 연말 시즌을 맞아 이탈리아의 인플루언서 키아라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내놓았다.

키아라 아이 로고 패키지가 특징인 이번 컬렉션은 올인원(All-in-one)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와, 키아라 시그니처 케이스로 재탄생한 랑콤의 대표 립 제품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압솔뤼 에나멜 라커’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는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핑크 글리터 바탕에 키아라 시그니처 아이 로고가 새겨진 디자인으로 화려하게 출시됐다.

13가지 컬러의 립,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와 브러쉬 3종이 함께 구성되어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팔레트 하나로 어디서든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촉촉한 제형, 쥬시한 컬러와 향이 특징인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틴트의 롱래스팅 효과와 글로스의 광택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압솔뤼 에나멜 라커’는 키아라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컬러와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에스쁘아는 사전 품평을 통해 고객들의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구성한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러브밤 컬렉션’을 선보였다.

하트 팬에 담긴 글리터 입자가 눈길을 끄는 ‘글리터 밤 팔레트’와 한정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대표 틴트, 립 업 #텐션 업과 립 업 벨벳 #코첼라로 구성됐다.

틴트 라인 ‘립 업’과 ‘립 업 벨벳’은 도톰하고 볼륨감 넘치는 오버립을 연출해주며 우수한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베네피트(benefit)는 빈티지 캠핑과 글램핑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치크 팔레트 2종 ‘베이브 온 보드 & 치키 캠퍼’와 미니 캠핑카 키트 3종 ‘미니 밴 & 스위트 롸이드 & 트래블린 비 라이트’ 그리고 미니 스토퍼 2종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

‘베이브 온 보드’는 신제품 장밋빛 블러셔 ‘록카바이’와 매트 브론저 ‘훌라’, 샴페인 빛의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 조합으로 구성됐으며 ‘치키 캠퍼’는 베스트셀러 블러셔 ‘단델리온’, ‘코랄리스타’, ‘훌라 라이트’로 구성돼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미니 밴’은 ‘배드갤 뱅 마스카라’,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 ‘김미 브로우+’가 모두 미니 사이즈로 구성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스위트 롸이드’는 ‘김미 브로우+ 미니’, ‘단델리온 정품’, ‘롤러 래시 정품’이 포함된 실속형 메이크업 키트다.

 
 

더샘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기초 6개 품목과 색조라인 2개 품목으로 구성된 ‘2019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어반 에코 하라케케 뿌리 보습 크림 기획세트’는 보습 크림 본품과 같은 라인의 에멀젼(20ml), 바디 로션(80ml) 등 구성품 4종이 함께 들어 있다.

‘퍼퓸드 핸드크림 스페셜 세트’는 4종의 인기 향으로 구성된 세트로 홀리데이 느낌의 강렬한 ‘레드 패키지’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패키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어반 브리즈 디퓨저 DIY 키트’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디퓨저 리드 스틱 3종과 디퓨저 라벨 1종을 함께 증정한다.

 
 

클라뷰(KLAVUU)는 2019 홀리데이 에디션 “Light up Moment Dreamlike : 빛나는 순간의 찰나”를 출시했다.

인테리어 소품인 ‘선캐쳐’, 메시지 카드,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으로 구성 됐으며 크림 제품은 자외선 차단제,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크림, 픽서 기능을 모두 갖춘 5 in 1 올인원 베이스 제품이다.

 ▲사진=‘로즈 앤 매그놀리아 코롱’
 ▲사진=‘로즈 앤 매그놀리아 코롱’

부티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 앤 메이헴(Magic & Mayhem)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는 마법사의 커튼 뒤에 감춰진 트릭처럼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향으로 기획됐다.

올해의 크리스마스 향으로 선보이는 ‘로즈 앤 매그놀리아 코롱’은 피어나는 꽃의 느낌을 지닌 플로랄 계열의 향수다.

빛나는 매그놀리아(목련)와 관능적인 장미, 화려한 다마스크 로즈가 만나 포근함을 선사하며 감각적인 파출리와 따뜻한 앰버가 전체적인 향을 감싸 안아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보틀에 담긴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크리스마스 칵테일에서 영감 받은 금빛의 ‘오렌지 비터스 코롱’이 출시됐다.

그 밖에 겨울에 더욱 어울리는 ‘파인 앤 유칼립투스’ 향은 룸 스프레이, 디퓨저, 캔들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
 ▲사진=‘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

더페이스샵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을 담은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연말 파티 분위기를 메인 콘셉트로 하였으며 고급스러우면서 반짝임이 극대화된 골드 컬러와 크리스마스 감성의 레드, 블루,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패키지의 세트 제품으로 구성됐다.

에디션의 대표 제품으로는 겨울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하는 핸드크림과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는 각기 다른 플라워 향기의 3종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손을 부드럽게 가꿔주며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는 아보카도의 보습력과 영양이 담긴 바디케어 세트로 골드 컬러의 샤워볼 포함되어있다.

 
 

코티코리아의 필로소피(PHILOSOPHY)는 달콤한 크리스마스의 디저트를 연상케 하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향수인 어메이징 그레이스와 퓨어 그레이스 등으로 구성된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향수와 삼푸, 샤워젤, 버블배쓰 기능의 3 in 1젤과 바디 로션을 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영유아 브랜드 더퍼스트터치는 페넬로페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를 한정으로 출시했다.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겨울 감성을 살렸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루돌프와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입혀 귀엽고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낸 에디션 제품이다.

풍부한 영양과 보습력을 가진 시어버터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며 평량 73g의 도톰한 두께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와 안티몬 프리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며 천연 펄프 추출물 라이오셀을 함유한 쉐리하트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볼륨을 지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