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온 에어(PROJECT ON AIR) 사회공헌 캠페인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젊은 우리의 꿈이 ON AIR되는 그 순간을 위해’라는 슬로건을 내 걸고 지난 2월 KBS아트홀에서 방송 분야에서의 취업과 사회적 참여를 원하는 예비방송인을 위한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를 개최했던 ‘프로젝트 온 에어(PROJECT ON AIR)’가 본격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에 나섰다.

미디어와 문화 분야에서 다양한 마케팅, 홍보 방식으로 사회참여 및 이 분야에서 활동을 꿈꾸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실질적 목표 실현을 지원해 주는 취지로 탄생한 프로젝트 온 에어가 2020년 대회 준비에 나선 것.

 
 

아나테이너코리아 참가자들과 슈퍼모델, 미스인터콘티넨탈, 유명 인플로언스 등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온 에어 봉사단은 지난 11월 16일 경상북도아동복지협회가 주관하고 경상북도가 주최하는 20회 시설아동종합예술제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어울림 한마당’에 750명의 어린이들과 함께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국음반산업협회, 메가존, 담덕치과, 강준투자홀딩스, 교동면옥, 라인파트너스, 오스템임플란트, 엔오에이치제이, 충만치킨이 후원사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행사 과정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정원석 PD와 방송팀들이 참여한 다큐프로그램을 제작해 유튜브 anatainer world채널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2020년 1월부터 방송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젝트 온 에어는 오는 2020년 2월 28일 KBS아트홀에서 2회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패션, 뷰티, 미디어분야에서의 사회진출을 꿈꾸고 준비하는 20대를 위해 프로젝트 온 에어 오디션 프로그램도 2020년 하반기에 개최를 위해 방송, 미디어관계사와 협의 중이며 드라마 제작도 함께 기획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