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국제광고피팅모델 슈퍼스타 선발대회' 동상 수상, 화보들 화제

 
 
 
 

[뷰티한국 이소연 기자]피팅, 화보, 제품, 뮤직비디오, 방송광고CF 모델 활동과 함께 레이싱팀 ‘준피티드junfitted’ 소속 레이싱모델로 잘 알려진 모델 허애선의 우월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가 화제다.

허애선이 지난 10월 19일 TMI방송 뷰티전문채널방송국 스튜디오에서 열린 '2019 국제광고피팅모델 슈퍼스타 선발대회' 결선에서 동상을 수상하면서 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것.

‘2019 국제광고피팅모델 슈퍼스타 선발대회’는 국내 모델들에게 해외진출 기회를 제공하고, 해외에서 광고모델 전속계약과 함께 촬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선발대회다.

 
 

모델 허애선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며 최근에는 나이키골프 웹 드라마와 F.l.MAFIA스노보드 제품 모델 콜라보를 진행,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2017 K-Model Awards’에서는 네티즌과 현장에서 뽑은 피팅 부분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허애선은 데뷔 이후 VRT게임, 쇼핑몰 에트레etre, 썸카 커플신, 쉐보레 자동차, 가그로상품, 브랜드 켄블락 선글라스 브로셔, 실크 쥬주 모델, 국가 인권위원회 및 인권공격 남녀문화편 공익광고, 수아비스 천연화장품, SK쏘카 피플카 바이럴, 치약, 이안투자증권 등의 모델 활동을 했다.

2017년에는 ‘대한민국 반려동물 영화제’의 홍보대사를 맡는 등 사회이슈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인성까지 훌륭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패션과 뷰티 위주로 일상생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화보를 통해 허애선은 존재감을 과시 중이다. 뷰티/패션 화보집 촬영을 위해 필리핀 마닐라로 출국하면서 인스타그램과 SNS를 통해 촬영 현장 소식을 전하면서 벌써부터 많은 팬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