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0%' 파격 할인으로 눈길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이 밝았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대형 쇼핑 이벤트이지만 국내 유통가 또한 이 시즌에 맞춰 대규모 할인 행사로 분위기를 띄우곤 한다. 올해 또한 업계를 막론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어모은다. 화장품업계 역시 실속 이벤트로 연말 쇼핑 수요 잡기에 나섰다.

 
 

뷰티앤헬스 전문 쇼핑몰 리탭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2월 2일까지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열고 '누벨르' '나코' '영시' '리즈너블' 등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83%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원의 쿠폰도 추가로 제공하고 제품 구매를 확정하면 구매 금액의 3%를 적립금으로 준다. 리탭은 엘솔컴퍼니의 뷰티&헬스 전문 쇼핑몰로 뛰어난 가성비를 앞세워 성장중이다.

 
 

파파레서피는 오는 29일 오전 11시까지 최대 90% 파격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선 넘는 특가'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팩' 10매입을 1,100원에 판매한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블레미쉬 크림을 마데케어 연고와 함께 묶은 '마블세트'와 데일리 모공 케어를 돕는 '모공 클렌징 세트',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와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를 함께 제공하는 '가지 스페셜 세트' 등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브이티코스메틱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한 타임세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매일 12시부터 15시까지 자사몰을 통해 △VT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 △VT 시카 마일드 폼 클렌저 △VT 프로 시카 마스크와 VT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 △VT 피토 기초 2종 세트 △VT 시카크림 등의 인기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준다. 세일 제품은 매일 달라지며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이밖에 △VT 시카 리퀴드 파운데이션 △VT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VT 피토 라인 △VT 시카 라인 등은 5일 내내 반값 가까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오일은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2+2 기획전'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스킨케어 오일을 특가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바이오-오일의 스킨케어 오일 2019년 신형 60ml 제품 2개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 2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호주 퍼스에서 온 스킨케어 브랜드 무구는 자체 쇼핑몰을 통해 다음 달 1일까지 모든 제품을 1+1 판매한다. 무구 제품은 매일 대용량의 우유를 생산하는 젖소의 유두를 보호하고 상처를 재생하기 위해 탄생했으며 이후 사람 피부에 적합하게 개발됐다.

모든 제품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계면활성제(SLS)를 비롯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았다. 호주 식약청으로부터 효과를 인증받은 ISB 스킨 밤과 두피 크림 등이 대표 제품이다.

 
 

LVMH그룹의 향수 브랜드 겐조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인 어 밀크'와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인 어 미스트'를 할인 판매한다.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인 어 밀크'는 아이코닉한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의 촉촉한 바디 로션이며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인 어 미스트'는 미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향기를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향수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플라워바이겐조 EDP 15ML'와 '플라워바이겐조 르 쿠션 컬렉터'도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3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베이식스의 화장품 브랜드는 스킨알엑스랩스킨그래머 역시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한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27일까지 3일간 모든 제품을 최대 80% 싸게 구매할 수 있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은 베스트셀러인 '마데세라 크림'이 대표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할인율은 30%이며 나머지 제품들은 80%까지 할인해준다. 한국형 클린 뷰티 브랜드를 표방하는 스킨그래머는 겨울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슈퍼 굿 리페어 라인'의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최근 배우 김시은이 출연하는 10대 공감 영상을 공개한 데일리스킨은 해당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을 남기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데일리스킨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우리 학교 최고 여신의 비밀'을 주제로 한 해당 영상을 시청한 후 데일리스킨 공식 웹사이트로 접속, 영상 속 여신의 비밀 병기의 정답 및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특히 학년을 마무리하는 10대 학생들에게 더욱 의미가 크다. 1등(1명) 당첨 시 반 친구 모두에게 선물할 수 있는 데일리스킨의 베스트셀러 2종(피치피치 화이트닝 크림 & 딸기우유 비누)를 보내주기 때문이다. 2등(2명)에게는 데일리스킨 자사몰 적립금 5만원과 셀럽이 쓴 쥬네스 모자를, 3등(5명)에게는 자사몰 적립금 2만원과 영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